호텔스닷컴2월할인코드,호텔스닷컴할인코드,호텔스닷컴할인쿠폰,호텔스닷컴호텔예약,호텔스닷컴숙소예약,호텔스닷컴예약하기,호텔스닷컴예약하는법,호텔저렴하게예약하기



호텔스닷컴을 이용해서 숙박 예약 하는법 알려드릴게요! line_characters_in_love-1


인터파크투어, 익스피디아, 호텔스닷컴등 호텔이나 숙박을 예약하는 방법은 참 다양하죠~

근데 인터파크투어를 보니 예약법이 조금 어렵기도 하고 비용이 부담되더라구요?!

그래서 친구가 추천해준 호텔스닷컴을 이용해 예약해보기로 했어요.

상세하게 설명해드릴테니 잘 보고 따라하세요~^^!


먼저 꼭 알아둘 사항 정리!


 저렴하게 결제하는 법 (할인코드 입력 + 달러로 결제)

1. 할인코드 : 8% (2n8off), 10% (SCTW10FEBKR)

2. 달러(USD)로 결제


제 경우엔 10%를 쓰고 싶었지만 아쉽게도 10%할인 쿠폰을 이미 많은 사람이 써서 8%쿠폰만 쓸 수 있었어요.

그래도 8%가 어디야~^^





호텔스닷컴에 접속 후






먼저 로그인을 하세요




아이디가 없으면 회원가입을 하구요 (이름, 이메일, 비밀번호 만 입력)





간단하게 회원가입 및 로그인 후!
다시 메인화면으로 돌아와서

호텔을 검색하세요!
이때 체크인, 체크아웃 날짜는
체크인(실제 호텔에 들어가는 날), 체크아웃(실제 호텔에서 나오는 날) 로 설정하시면 되요~

객실을 선택할 땐  인원이 여러명이라면
2개의 객실을 선택할지, 1개의 객실을 선택할지 선택하시면 되구요!

검색 버튼을 눌러주세요.





호텔리스트가 쭈루룩 검색이 되고
왼쪽 검색결과 필터링에서
원하는 가격을 설정하세요!





그럼 해당 설정값에 따른 리스트가 재검색되고
그 안에서 또 정렬기준을 선택해주세요
저는 고객평점이 높은순으로 정렬했어요~





그 다음 호텔정보에 들어가서 상단에 
결제타입 : KRW(원화) 를 선택해주세요!






KRW(원화) -> USD(미국달러)로 변경해주세요!
여기서 중요한데!!! 이렇게 바꾸는 이유는

호텔스닷컴은 외국기업으로서, 결제를 하면 호텔스닷컴은 USD(미국달러)로 돈을 받아요.
우리가 한화로 결제하게 된다면?
KRW(원화) -> USD(미국달러) 로서 카드청구금액에 1~5% 추가비용이 발생하겠죠?
추가비용이 발생하게되는 이유는 호텔스닷컴 결제시점과 카드 승인날짜의 환율이 다르기 때문이구요
두번째 이유는 DCC(자국통화 결제서비스) 때문이에요.

KRW(원화) -> USD(미국달러) -> KRW(원화)
이렇게 두번의 환전이 이루어지면서 환전에 따른 수수료가 생기기 때문에 1~5%의 수수료가 발생한답니다.
따라서 KRW(원화) 로 결제하게 될 경우 2번의 환전수수료가 발생하게 되니 꼭!!! 
USD(미국달러)로 설정후 결제하세요

 

 


USD(달러)로 변경된걸 확인하구





원하는 객실 확인 후 예약버튼 클릭!





예약정보를 입력하세요~

총 요금을 확인 후!




두번째 할인을 받아야겠죠?

8% 할인코드 입력!
2n8off
하시면




이렇게 8%가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할 수 있어요!





예약자정보 입력 후 예약버튼 클릭!





예약이 완료 됐어요!
저는 VISA 체크카드를 이용했구요.
신용카드는 1~3%의 수수료가 나온다고 했는데
체크카드는 조금 더 나오는걸로 알고 있어요!

호텔스닷컴은 VISA, MASTER CARD로 결제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신나게 떠나랍니다~ ㅋㅋ
저는 특별할인을 받았기 때문에 환불이 안되는 조건으로 결제해서 결제까지 하고 떠나야했어요
혹시 취소해야 할 수도 있는 분들은 취소와 환불규정 꼭 확인하고 결제하세요!




제가 결제한 237달러의 현재 환율은 29만3천원정도!



출금은 29만9천원정도가 됐어요!



 

예약확인 문자도 도착!
이제 떠나는 일만 남았네요~
아직 3달이나 남았건만ㅋㅋㅋ
생각했던 숙소가 다른곳으로 변경되면서 일정을 다시 짜야해요 ㅠㅠ

다음에 또 팁 알려드리러 올게요 ~!

다들 즐거운 여행되세요!




호텔스닷컴2월할인코드,호텔스닷컴할인코드,호텔스닷컴할인쿠폰,호텔스닷컴호텔예약,호텔스닷컴숙소예약,호텔스닷컴예약하기,호텔스닷컴예약하는법,호텔저렴하게예약하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