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비노 디스커버러 16기 입니다.

오늘은 아비노 스트레스릴리프 바디로션에 대해서 소개할게요!

 

 

 

 

 

먼저 간단한 소개인데요.

 

이 바디로션은

은은한 아로마향이 피부 스트레스를 해소해주고

액티브 오트밀 오일이 하루종일 촉촉하게 해준다고 하네요!

 

 

 



 

 

 

먼저 제품의 외관이에요-

용량은 354ml 로 대용량이에요

 

아비노 핸드로션과도 동일한 디자인이에요.

 



 

 

 


 

24시간을 촉촉하게 해준다고 돼있네요 ^^

평소 아비노 바디제품이나 핸드로션 제품을 써보셨다면

아비노 제품이 얼마나 촉촉하고 보습효과가 좋은지는 아실텐데요.

 

그래서인지 이제품도 기대가 되네요

 


 


 

뒷면에는 설명과 함께 전성분이 나와있구요.

 


 



또한 피부 보습 강화와 촉촉함이 오래가는 것으로 피부과 테스트까지 완료된 제품이라고 하네요

 

또한

건성피부나, 종종 피부가 당기거나 건조함을 느끼는 피부, 예민하여 자극을 잘 받는 피부에 좋은 제품이구요.






 

 

 

 

하단에 보면

제조일(KFG) 과 유통기한(EXP) 이 나와있는데요

 

유통기한이 굉장히 기네요 ㅎ

개봉 후 유통기한까지 나와있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손으로 잡았을 때 이정도 느낌

플라스틱 용기로 돼있어서 용량에 비해 많이 무거운 타입은 아니에요~

 


 

 

펌핑하는 부분.

윗 부분을 보면 눌리지 않게 보호장치가 돼있어서

이 부분을 빼내고 사용하면 되요


 

 

빼고 난 모습

 

 

 

펌핑 입구 꽤 넓어서 1회 펌핑양이 꽤 되요  


 



위쪽에서 본 모습

펌핑부분을 보면 화살표로 표시가 돼있는데

 

앞쪽으로 돌리면 펌핑을 하지 못하게 잠궈지고

다시 원래대로 돌리면 펌핑이 가능해요

 

 

 

 

 

 

 

[잠금기능 테스트]

 

 

 

어린 아이들이 혹시나 모르고 누르게 되거나 할 경우를 대비해

이런 잠금장치가 있는 제품들이

요새는 꽤 나오는거 같아요

 

참 좋은기능이죠?ㅋㅋ






 

 

1회 펌핑 양

 

이 정도면 양쪽 팔에 바를 수 있는 양

 


 

 

로션 바르기전 팔


 

 

제품을 팔에 올려놓구


 

 

옆으로 쓰윽 쓰윽 발라봤어요

굉장히 부드럽고 발림성이 아주 좋아요!

처음에는 미끄러지듯이 부드럽게 발리다가 싸악 흡수되요

저 정도 양을 발랐는데도 끈적거리지 않더라구요

 

보습감도 많이 느껴지고

흡수력도 빠른편이구요

 

손으로 느껴지는 질감은 아비노 핸드크림과 비슷한 질감이에요

막이 씌워진 느낌이랄까 ㅋㅋ

 

또 아로마 향이나는데

이 아로마향은 피우는 향초 같은 그런 향이 나더라구요

 

꽤 강하게 나는 편이에요

 


 

 

점성 테스트도 해보고,


 

 




 

 

 

흡수된 후 피부

보습력이 뛰어나네요

 

하지만,

너~~~무 많이 바르면 살짝 끈적일 수도 있어요

 

적당히 바르는게 좋겠죠??

 

 

 

 

 

 

 

[발림성 테스트]

 

 

 

 

 

 

점성테스트

 

 

 

 

 

제 경우 아비노 핸드크림으로 건조한 손에 효과를 많이 봤던터라

이 제품의 느낌도 아비노 핸드크림과 비슷해서 그런지 좋더라구요.

 

다만, 향이 조금 강한편이라 이 부분은 조금 아쉽네요 ^^;

대용량이라 

온 가족이 쓰기에도 안성맞춤일듯 해요 ㅋ

그럼 다음 미션으로 다시 돌아올게요-!

 

 

 

 

제품 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aveeno.co.kr/skincare/MoisturizingDetail04.asp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