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페스티벌할때 돌아다니다가 사먹은쿠키
라즈베리쿠키였나? 진짜 맛있었음!



상암동 장어먹으러~~
여기 장어 진짜 살살 녹아요 ㅋㅋ



빌앤쿡 팟타이!
빌앤쿡이라고 푸드코트가 새로 생겼어요~~!



곱창볶음ㅋㅋ
양이 정말 많다!



청춘아레나 2016
사람 정말 많았다는..



사진도 찍어주고!




정엽카페 오리올에서 옆가게 찍기 ㅋㅋ



오리올카페 분위기 넘 좋아요..
2,3층은 바!





안암역 낙지볶음
진짜 맛있었어요!






남산타워!
넘 예쁘죠?~




빌앤쿡 순두부찌개
저에겐 조금... 안맞았던..






안암역 근처에 있는 나무그늘 카페였나?
여기 케익 맛있어요!




강남 글래드라이브




친구들이랑 한컷 ㅋㅋ










10시쯤 되니 거의 꽉 찼어요~





강남역 보드게임카페 ㅋㅋ
부실공사~~ㅋㅋ



경리단길 핵스테이크
가격대비 굿!






교촌치킨 맛있어요~~!
양념반, 간장반ㅋㅋ


날씨가 넘 좋아서!



버클리쿠키,상암동장어,빌앤쿡팟타이,곱창볶음,월드컵경기장,청춘아레나,청춘페스티벌,정엽카페,오리올,후암동카페,루프탑카페,이태원카페추천,안얌역낙지볶음,남산타워,빌앤쿡순두부찌개,안암역카페,강남역라운지,글래드라이브,강남역보드게임카페,경리단길핵스테이크,길거리스테이크,교촌치킨,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