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팩 박스에 너무 예쁜 앨리스가 생각나는 그림이 있어요!
너무 예쁘죠?!
마스크팩 10개가 한 박스에 들어있는 더루미 마스크팩

미백 주름개선과 보습까지 한 번에 도와주는 제품!
AMF 특허 원료로 120시간 지속된다고 해요!


루미 마스크팩에 들어있는 AMF란 뭘까?
피부 수분을 유지할 수 있는 이유는 천연보습인자 NMF가 들어있기 때문인데요
시간이 지날수록 보습력이 약화돼 피부가 건조하고 탄력을 잃게되죠~
AMF는 NMF의 역할을 대신할 수 있는 강력한 보습인자랍니다!!



더루미 마스크팩 전성분!

마스크팩과 아이패치의 전성분이에요~




공주의 그림이 있는 부분이 마스크팩이 들어있는 파우치구요!
그 밑에는 절취선을 따라 잘라내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패치도 있어요!

아이패치따로 마스크팩따로 사서 쓰기 참 번거로운데
이렇게 한번에 묶여있으니
한 번에 사용할수 있어서 좋아요!







아이패치를 먼저 사용하면 되는데요!
아이패치를 뜯어보면 고급스럽게 플라스틱 틀에 들어있어요!
거기서 아이패치를 꺼내서 양면에 붙여져있는 시트를 제거 후 
아이패치만 떼서 사용하면 되요!

꽤 두툼한 탱글탱글한 시트가 촥 나와요~




눈에 촥 촥 붙여주는데~ 은은한 향이 나요 ㅎㅎ
눈 밑에 꽤 많은 범위로 붙일 수 있어서 좋네요!
밀착력도 좋구요 ^^

리오셀 100%원단으로
부드럽고 탄성이 강해요!
또한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돼
마스크팩에 담긴 수분과 영양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해준답니다!



자연에서 얻은 식물성 추출물로
피부 진정과 보호에 도움을 주는 제품!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

에센스 9g을 압축해 만든 고농축 하이드로겔이라고 해요!




이번엔 마스크팩!!
저는 시간을 절약하고자 한 번에 두개를 다 붙였어요~ㅋㅋ

안에 거즈같이 생긴? 시트는 걷어내고 사용하면 되요!
마스크팩 안에 에센스가 정말 많아서 손에 많이 묻어나오더라구요

아까워서 팔이랑 다리에 치덕치덕ㅋㅋㅋ




시트까지도 밀착력이 무지 좋고 부들부들한 느낌이에요~~

피부노화 완화와 주름예방에 도움을 주는 마스크팩
모란뿌리와 캐모마일 꽃 등이 들어있어 기미없는 피부가 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제품!




한 번에 사용해도 좋고 따로 사용해도 된답니다!ㅋㅋ

따로따로 필요할 때만 사용해도 효과 만점!
아이패치는 - 30분
마스크팩은 - 10~20분 사용하면 되요

4주간의 턴오버주기를 고려해 일주일에 2~3회 4주간 연속으로 사용하면 좋아요!




사용 후 촉촉해진 피부 ㅎㅎㅎ
점점 시간이 지날수록 수분에 정말 많이 신경을 쓰게 되더라구요!


칙칙한 안색개선,
유수분 밸런스조절
보습력 지속
매끈한 피부결을 원하신다면!!

더루미 마스크팩 써보세용~~














일일일팩, 마스크팩추천, 보습,TheRumi마스크팩,더루미마스크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