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광고 1 끝

저는 샴푸에 따라 머릿결이 푸석푸석 해졌다가
잘 맞는 제품을 사용하면 부드러워도 졌다가
왔다갔다하는 수분기없는 모발이에요~!

요즘 날이 더워서 두피가 열을 많이 받고 있죠~
이럴때일수록 청량감이 느껴지는 샴푸가 더 끌린다는 것 :)

이번에 사용한 시카트리 샴푸를 리뷰해볼게요~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같은 회사 제품을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서 같이 사용해봤어요~
트리트먼트는 담주에 포스팅할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용 ~~

 

 

 

제품을 사용하기 전 제 머릿결 상태
지나치게 푸석푸석하죠 ㅠㅠ
최근에 크리닉을 했어도 해소되지 않는 머릿결상태 ㅎㅎㅎ

그럴수록 꾸준히 관리해줘야겠죠
머리카락이 가늘어서 자주 엉키고 끊기는 머릿결을 가지고 있어요!~

또한 두피쪽이 지성이라 아침에 머리를 감으면
오후에 이미 기름이 지더라구요~

 

 

시카트리 샴푸는 탈모샴푸로도 이미 알려져있죠!
아침에 머리를 감아도 오후가 되면 피지가 돌고 눅눅하신 분들에게도 좋은 시카트리 샴푸

 

 


 

시카트리 샴푸 전성분

천연 계면활성제 사용으로 화학 계면활성제 샴푸에 비해 거품이 적고
두피에 노폐물이 많을수록 거품이 잘 나지 않는다니 참고하세요~
뻣뻣하게 느껴질 수 있으나 두피가 적응할수록 개선된다고 하네요 ! 


 

 

 

 

천사연구소는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한 제품이기도 하고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도 받았답니다!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값싼 화학원료 대신 자연유래 성분을 담았기 때문에
가격이 마냥 저렴하지만은 않아요~
신선한 사용을 위해 대량생산 또한 하지 않는 천사연구소!

 

 

 

 

화장실에 비치해놓고 찰칵-
샴푸 용기도 넘나 예쁜 것..!

 

 

 

펌핑구는 이렇게 생겼답니다!


 

 

 

샴푸를 펌핑하면 이렇게 묽은 느낌의 샴푸가 뿜어져나와용 ㅎㅎ
처음엔 500원 동전크기만큼 소량을 두피에 도포 후 
미온수로 헹구어내고 2차 샴푸로 3분정도 마사지 후 헹구어내면 된답니다

 

 

 

저도 두번에 걸쳐 사용했어요~
두피에 노폐물이 많을수록 거품이 나지 않는다더니
제가 딱 그 타입인가봐용 ㅎㅎ

더 열심히 써야겠어요!!


 

 

사용전 푸석푸석한 머릿결
감당안되죠...!


사용전과 후 비교해드릴게요~~~!

 

 

 

사용후

차이점 느껴지시죠?
오후에도 기름이 잘 지지 않았고
차분해지고 윤기도 나고 두피에도 쿨링감이 느껴지면서 개운해요!

이래서 본인에게 맞는 샴푸를 써야하나봅니당~
다들 두피타입에 맞는 샴푸 골라서 사용하세요!!

 

 

 

 

 

#시카트리샴푸 #쿨링샴푸추천 #지루성두피염샴푸 #천연계면활성제 #임산부샴푸 #출산후탈모 #비듬샴푸 #쿨링샴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