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제주여행,제주도 가족여행,제주도 3박4일 여행,제주 부모님과 여행,제주도 아쿠아플라넷,제주도 물고기 볼 수 있는 곳,제주도 비올때 가볼만한 곳,제주도 실내 관광지






 


같이 간 조카를 위한 곳, 아쿠아 플라넷!



 


사람이 생각보다 많았다며,

주말이라 그런가?



 


ㅂ박물관 느낌이 나는 아쿠아플라넷




 


들어가면 왼쪽은 마린사이언스, 오른쪽은 아쿠아리움

사실 왼쪽 마린사이언스는 3D말곤 딱히 볼만한게 없고

아쿠아리움에 볼게 많음






​우린 온라인으로 쿠팡에서 구매하고 왔기 때문에 온라인 매표소를 통해 발급!



 


팔찌를 주면 이걸 손에 차면 됨,

색깔별로 입장할 수 있는 곳이 다른듯



 

마린사이언스쪽 키즈플라넷에선 3D영상을 관람할 수 있는데

매시간 10분/30분/50분에 관람가능하고

상영시간은 10분!



 


이용요금은 인당 1800원인데 파란색 띠는 무료로 관람 가능!!



 


다 보고 나와서 마린 사이언스



 


별로 볼만한게 없어서 그냥 스치듯 보고 나옴



 


ㅇ요번엔 아쿠아리움!



 


이 언니에게 팔찌를 보여주면 입장시켜줌



 


넘 이쁜 수족관 ^^

옆에는 물고기 이름도 다 적혀있음



 


바다표범?



 


이 언니가 바다표범에 대해 막 설명중이었음~~~



 


다 구경하고 앞으로 쭈욱 가니 펭귄이 있었는데 읭? 헬멧수조는 뭐지?하고 그냥 지나갔는데




 

바로 요고 ㅎㅎ 엄청 가까이서 펭귄 볼 수 있다며? 넘 귀여운 펭귄들 ^^​







 






개구리~ㅋㅋ




 

바다사다 였나?!




 

이렇게 투명으로 된 수족관에선 펭귄을 밑에서 볼 수 있었음ㅋ​






 


​머리위로 귀여운 펭귄이 ㅋㅋ




 





떼지어가는 물고기들




 


포토존!




ㅅ상어다!!!






 


여기서도 사진 잘나오는데 .. 참고로




방금 그 방향으로 사진 찍으면 얼굴이 무지 어둡게 나옴 ㅠㅠ







 

다시 반대로 와서 찍으니 넘 이쁘게 나오더라는..ㅋㅋ

참고하시길


 


오른쪽에 사람이 왜 앉아있나? 했더니 이 곳도 사진찍는 곳​



 

그리고 나온 정말정말 거대한 수족관 !!!

넘 이쁘드랑~~~

꼭 내가 작은 사람이 된듯ㅋ​






헉...! 무서운...ㅋㅋㅋ






 


귀여운 문어해파리도 보고 ~~



 

마지막은 기념품점!



 

너무 귀여운 인형들이 많았다!



 

내가 사고싶은건 요것들이었음 ㅠㅠ​





   





나가면 지층인데 한 층 올라가면 1층!! 아까 그 주차장이 나옴ㅋ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리 127-1

전화 : 064-780-0900




제주도 여행,제주여행,제주도 가족여행,제주도 3박4일 여행,제주 부모님과 여행,제주도 아쿠아플라넷,제주도 물고기 볼 수 있는 곳,제주도 비올때 가볼만한 곳,제주도 실내 관광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