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6튼튼한케이스,갤럭시s6이중케이스,갤럭시s6심슨케이스,갤럭시s6패턴케이스,갤럭시s6리사케이스,갤럭시s6케이스,휴대폰케이스,핸드폰케이스,휴대폰케이스추천,핸드폰케이스추천





요새 핸드폰 케이스가 너무 사고 싶어서 
몇일내내 케이스만 보고 있었는데
드디어 맘에 드는 케이스 발견!!!



마치 모*** 브랜드가 생각나는 로고 ㅋㅋ
저는 캐릭터 종류를 별로 안좋아하는데도 불구하고 이번엔 겟!!!
너무 귀엽지 않나요?ㅋㅋㅋ







색상은 노란색, 검정색 두가지 인데 저는 노란색이 귀여워서 이걸로 구입!




드뎌 왔어요~~
얼마나 기다렸는지 ㅋㅋ
케이스 하나도 이렇게 세심하게 보호뽁뽁이 까지 넣어서 보내주시다니~~




지퍼백에 넣어서 보내주기때문에
지퍼백은 다른용도로도 쓸 수 있겠쥬?~




2층다락방 케이스는 두 종류인데요
얇고 강한 슬림케이스 (터프케이스보다 7천원가량 저렴)




2중 슬림하드+실리콘 케이스
저는 핸드폰을 잘떨어트리는 편이여서 터프케이스로 구입!!





가격은 저렴한편은 아니지만
막상 받아보니 만족!!!!
넘 예뻐요~~~~









버튼도 잘 눌리고~~
부드럽게 눌려요 ㅎㅎㅎ










2층다락방 케이스에서 직접 구입했어요~~ 


갤럭시s6튼튼한케이스,갤럭시s6이중케이스,갤럭시s6심슨케이스,갤럭시s6패턴케이스,갤럭시s6리사케이스,갤럭시s6케이스,휴대폰케이스,핸드폰케이스,휴대폰케이스추천,핸드폰케이스추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