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노래를 자주 듣는 편인데요~
기본이어폰을 쓰려니 귀가 넘 아파서 ㅋㅋㅋ

이어폰 사려고 검색하다가 알게된 가성비이어폰추천 해드리려고요!
티피오스 이어폰 리치500



가성비이어폰추천 티피오스 이어폰 리치500

2014년 9월에 출시해 15만대 이상 판매됐다는 리치300의 후속판
기존 음질보다 더 업그레이드 되
진공관을 닮을 10mm 우퍼 다이나믹 유닛이 탑재되었다고 해요!




가성비이어폰추천 티피오스 이어폰 리치500
옵션으로 구입한 폼폼이랑 케이스!




가성비이어폰추천 티피오스 이어폰 리치500

여분의 고무 이어캡도 있구요 ^^



메탈 재질로 스마트폰과 어울리는 알루미늄의 조화

색상은 로즈골드, 샴페인골드, 카키블랙, 스노우화이트이 있고
제가 구매한건 카키블랙이에요!

동전과 같은 8g 무게!
야외에서 착용해도 활용성이 좋게 가볍게 만들었다고 해요




가성비이어폰추천 티피오스 이어폰 리치500
줄이 굉장히 길어요 ㅎㅎㅎㅎ



가성비이어폰추천 티피오스 이어폰 리치500는
칼국수(TPE) 케이블이라 터치노이즈와 줄꼬임을 방지해줘요!




가성비이어폰추천 티피오스 이어폰 리치500
통화 송/수신 및 볼륨 버튼




 귀가 덜 아프도록 폼폼이 이어캡으로 교체 ㅋㅋ
가성비이어폰추천 티피오스 리치500은 편안한 착용감에
이어폰이 자주 귀에서 이탈하는 불편함을 줄였다고 해요

가성비이어폰추천 티피오스 리치500은 시끄러운 소음을 차단하는 차음성도 뛰어나답니다! 
(실제로 들어보면 그렇더라구요 ㅋㅋ)





가성비이어폰추천 티피오스 리치500은
스마트폰에 꼽는 부분도 ㄱ자모양이라 손상될 염려가 적어요~


소형 스피커에서 기대할 수 있는 중.저음영역의 질감있고 풍성/단단한 사운드에도 강한 이어폰
기본이어폰을 듣다가 티피오스 이어폰 리치500로 들어보니 확연한 차이가 느껴졌어요~


가성비이어폰추천 티피오스 이어폰 리치500!!



타피오스이어폰,타피오스RICH500,가성비이어폰,저렴한이어폰,귀덜아픈이어폰,가성비이어폰추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