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보조배터리1세대 고속충전기 이후로
샤오미보조배터리2세대 가 나온거 아시죠?!

(사실 저는 구매하려고 보다 알았어요)





샤오미보조배터리2세대 사용기 (샤오미보조배터리1세대와 비교)

제품 도착 샷!!
본체와 젤케이스는 따로 구매했어요~

본체는 실버와 블랙이 있는데 제가 구입한건 블랙!
젤케이스는 검정색으로 초이스!





샤오미보조배터리2세대 사용기 (샤오미보조배터리1세대와 비교)

샤오미보조배터리2세대 10000mAh 

스마트폰/카메라/MP3/IT기기 등 충전이 가능해요!
1세대 고속충전기와 다른점은
케이블이 USB-C였다면

지금은 마이크로5핀으로 충전이 가능해요~




샤오미보조배터리2세대 사용기 (샤오미보조배터리1세대와 비교)


양방향 퀵차지 지원
14.1mm 의 초슬림 디자인
고정밀 배터리셀 사용!
샤오미 핸드폰5는 2.4회 충전가능
아이폰6는 3.7회 충전이 가능해요!
 

기존 10000mAh배터리보다 10%정도 더 빨라졌다고 해요

또 기존보다 1/3으로 얇게 제작됐어요

크기는 130*71*141.mm

무게 250g


좀 더 가벼워지고 그립감도 좋아졌답니다






샤오미보조배터리2세대 사용기 (샤오미보조배터리1세대와 비교)

usb포트와 마이크로5핀단자 LED전원버튼이 있어요

양극 산화 알루미늄 합금으로 가장자리가 라운딩처리돼있구요
땀이나 여러가지 불순물에고 쉽게 부식되지 않는다고 해요







샤오미보조배터리2세대 사용기 (샤오미보조배터리1세대와 비교)

일반 핸드폰충전기(마이크로5핀)로 충전하면 되요!!
정말 편해졌죠?!




샤오미보조배터리2세대 사용기 (샤오미보조배터리1세대와 비교)


저는 1세대를 가지고 있었는데
넘 무겁기도 하고 뚱뚱하고 속도도 늦어서 
2세대를 구입했어요~





샤오미보조배터리2세대 사용기 (샤오미보조배터리1세대와 비교)

역시나 젤케이스 끼우긴 어렵네요~ㅎㅎㅎ
결국 끝까지 끼우지 못한..






샤오미보조배터리2세대 사용기 (샤오미보조배터리1세대와 비교)

샤오미보조배터리1세대와 샤오미보조배터리2세대 충전속도
1세대로 충전시 유선충전이 뜨지만
2세대는 스마트 고속충전이라고 떠요~

정말 충전 속도가 빨라요
지금 핸드폰을 사용한지 1년정도가 되어서
10%남아있는상태에서 1세대 충전기를 꼽고 핸드폰을 만지는데 툭 하고 꺼지더라구요ㅠㅠ

2세대는 꺼지기전에 충전이 빨리 되요~ㅋㅋ







 
샤오미보조배터리,샤오미보조배터리2세대,샤오미보조배터리1세대,샤오미스마트고속충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