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사운드스포츠 인이어 안드로이드 (BOSE SoundSport IE Android)
15만원 중반대 주고 샀어요~



보스 스포츠인이어 제품은 
안드로이드용 및 아이폰용으로 나뉘어지는데
저는 안드로이드용으로 구입!

블랙이 사고 싶었는데
마침 안드로이드는 블랙만 나온다 하더라구요~^^



보스 스포츠인이어 구성품
S,M,L사이즈의 이어팁 + 이어폰, 이어폰설명서?, 휴대용파우치


품질보증서가 있어야 A/S를 받을 수 있어요!!^^
이어폰에 문제가 있을 경우 14일이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휴대용파우치! 당분간은 사용할 일이 없어서 포장은 뜯지 않았어요~
이어폰 및 기타 물품을 보관할 수 있는 가벼우면서 튼튼한 파우치에요!




여유분의 S, L 사이즈의 이어팁



보스의 스테디셀러인 MIE2와 사운드투르 인이어의 장점을 결합해 성능을 극대화한 이어폰이라고 해요
풍성하고 균형잡힌 사운드를 느낄 수 있는 이어폰

명료한 고음과 자연스러운 저음을 제공한다는 보스 사운드스포츠 인이어
하이드로포빅 소재가 결합된 어쿠스틱 포트는 비, 눈, 땀 등으로인한 생활 방수 기능이 있다고 해요 ^^


귀 모양에 맞게 밀착돼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스테이히어 이어팁!!
저 같이 귓구멍이 작은 사람도 잘 고정시켜줘서 귀에서 잘 빠지지 않더라구요~




안드로이드용 이어폰이라서인지 안드로이드 그림이 콕 박혀있네요
인라인 마이크와 리모컨으로 전화통화와 음악재생을 간편하게 전환할 수 있어요~



운동할 때나 통화할 때 옷에 고정시켜 흔들리지 않도록 도와주는 집게(?)





핸드폰에 꼽는 부분!
조금 아쉬운 점인데 ㄱ자모양이면 더 좋았을 뻔 했어요~
1자형으로 꼽아서 사용하게 되면 과한충격이 있을 경우 부러지거나 휠 가능성이 있을 것 같아서요

길이 : 106cm
무게 : 17.9g

총평 : 음질도 좋고 + 생활방수 기능 + 귀에도 잘 밀착되어 마음에 드는 이어폰!!



보스이어폰,이어폰추천,보스이어폰추천,밀착력좋은이어폰,핸드폰이어폰,이어폰브랜드,20만원대이어폰,운동할때이어폰,보스사운드스포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