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랑 커플케이스!!
이번이 두번째 케이스네요~ㅋㅋ
첫번째 케이스는 포토케이스로
이번에는 별자리케이스로 맞췄어요~~

거기에 이니셜도 콕! 새겨서
단 하나뿐인 케이스로 만들었네요 ^^



저는 염소자리라 염소자리로 신청!
갤럭시s6케이스에요 ~^^

포니블리 에서는 로플리아케이스와
사진제작, 커플케이스, 캐릭터케이스 등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어요!!



안쪽 케이스 재질이 독특했어요~~
매쉬소재라고 해야하나?!

평소 핸드폰을 잘 떨어트리는 편이라
포니블리에서 주문한 케이스는 실리콘인데 괜찮을까? 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약하지도 않고
나름 튼튼해서 안심이 되요~^^





특히 젤리케이스가 좋은 이유는..!
가볍고 그립감도 좋기 때문이죠 ㅎㅎ
많이 두껍거나 무겁게 만들지 않기 때문에
손목에 무리가 덜가요~~!

평소에 핸드폰을 자주 만지는 저로써는
넘 좋더라구요 ㅎㅎ



카메라와 옆 버튼들까지 딱 맞게 만든 포니블리 핸드폰케이스
 그 중에서도 로플리아 케이스 들이 예쁜 케이스가 많은 것 같아요!!




원래 핸드폰 두께보다 많이 두꺼워지지 않았죠?ㅎㅎ

로플리아에 대해 알아보니
폰케이스, 여성의류, 남성의류 등 다수의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더라구요!





요건 남자친구 처녀자리 케이스!!
살짝 투명이면서
케이스를 왼쪽 오른쪽으로 비스듬히 기울여보면
더 예뻐보여요 ㅎㅎㅎ

무거운 케이스는 싫고
나와 남자친구만의 독특한 케이스를 만들고 싶다면?!
로플리아 케이스 추천해드려요 ㅎㅎ








로플리아, 포니블리, 포니블리핸드폰케이스, 핸드폰케이스, 커플케이스, 휴대폰케이스, 이니셜케이스, 갤럭시s6케이스, 아이폰6플러스케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