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6케이스 튼튼한 케이스 찾으신다면,
추천해드리고픈 핸드폰케이스!




튼튼한 갤럭시s6케이스 
 

요번에 케이스를 사려고 정말 많은 사이트를 돌아다녔는데
제가 원하는 취향의 깔끔한 디자인이 별로 없더라구요
그러다 발견한 깔끔한 보름달케이스!





튼튼한 갤럭시s6케이스 

무광이라 더 고급스러워보이는 재질
조금 미끄럽긴 해요 ^^;
내부 고무는 조금 딱딱한 재질의 실리콘이에요~
외부는 하드케이스!



튼튼한 갤럭시s6케이스 

뒷면은 꽤 두꺼워요!
떨어트려도 전혀 문제없을 것 같은ㅋㅋ

두께에 비해 많이 무겁지는 않아요~




튼튼한 갤럭시s6케이스 

넘 귀엽죠 ㅎㅎㅎ
보름달의 예쁜 케이스



튼튼한 갤럭시s6케이스 

케이스 부분의 내부 고무가 안쪽으로 더 말려있었으면 좋았을텐데 ㅎㅎ
조금 아쉬운 부분..!



튼튼한 갤럭시s6케이스 

그래도 많이 튼튼해보여요 ! 




튼튼한 갤럭시s6케이스 

버튼 누르는 부분은 부드럽다기보단
약간 딱딱한 느낌!



튼튼한 갤럭시s6케이스 

전원버튼 부분




튼튼한 갤럭시s6케이스 

상단 부분

터프케이스는 이중 케이스구조라
많이 떨어트려도 지장이 거의 없는 케이스!





튼튼한 갤럭시s6케이스 

스피커 부분!
커플케이스로 해도 깔끔하니 좋을 것 같네요!
 



동영상은 수정하실 수 없습니다.
 



보름달케이스,아이폰케이스,아이폰보름달케이스,아이폰6플러스케이스,깔끔한핸드폰케이스,갤럭시s6터프케이스,갤럭시s6튼튼한케이스,갤럭시s6이중케이스,갤럭시s6보름달케이스,갤럭시s6케이스,휴대폰케이스,핸드폰케이스,휴대폰케이스추천,핸드폰케이스추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