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오차드,아이온오차드쇼핑몰,싱가폴여행,싱가폴4박6일여행,모녀여행,해외여행,해외여행추천,치안좋은나라,싱가폴자유여행

 

 




핵심 지역을 잘만 공략하면 한국에 없는 제품을 득템할 찬스가 높다는 것이 싱가포르 쇼핑의 강점

겨울이 없는 싱가포르에서는 유명 브랜드의 코트나 스웨터 등 겨울을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장만할 수 있어요

중심 도로를 따라 쭉 이어진 쇼핑몰들을 순차적으로 방문하는 것이 오차드 쇼핑의 키 포인트

2009년 말에 오픈한 아이온은 고급 브랜드는 거의 다 갖고 있는 화려하고도 세련된 쇼핑몰

 

[참고] 싱가포르에 취하다 - 박선영,브라이언 츄 지음



 



오차드로드역에 내려서 A번출구로 나가면 



아이온 오차드랑 연결되는 곳이 보여요!



오차드 로드 쪽으로 나가면 되는데요~



사람이 정말 많다는 ㅎㅎ



아이온오차드 지하2층과 연결되어있는 곳!



앞쪽으로 쭈욱 가다보니 찰스앤키스!!!
여기가 찰스앤키스 제품이 제일 많았어요




신발, 가방, 등등..


아이온오차드 찰스앤키스 가방




아이온오차드 찰스앤키스 가방 
다양한 디자인들



아이온오차드 찰스앤키스 선글라스도 있구요



제가 지금 신은거 정말 정말 편했어요!
이때 못사가지고 온거 후회하고 있다는 ㅠㅠ
여기서 가방만 4개 구매 ㅋㅋㅋ
구매하고 나면 영수증을 주는데 잘 보관해뒀다가 창이공항에서 택스리펀 받으면 되요~
(추후 포스팅 예정)





로이스초콜릿!!
선물용으로 구매!




로이스초콜릿 넘넘 맛있는거 ㅋㅋㅋ







아이온오차드,아이온오차드쇼핑몰,싱가폴여행,싱가폴4박6일여행,모녀여행,해외여행,해외여행추천,치안좋은나라,싱가폴자유여행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