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폴뉴튼푸드센터,뉴튼푸드센터,싱가폴여행,싱가폴4박6일여행,모녀여행,해외여행,해외여행추천,치안좋은나라,싱가폴자유여행

 


핵심 지역을 잘만 공략하면 한국에 없는 제품을 득템할 찬스가 높다는 것이 싱가포르 쇼핑의 강점

겨울이 없는 싱가포르에서는 유명 브랜드의 코트나 스웨터 등 겨울을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장만할 수 있어요

중심 도로를 따라 쭉 이어진 쇼핑몰들을 순차적으로 방문하는 것이 오차드 쇼핑의 키 포인트

2009년 말에 오픈한 아이온은 고급 브랜드는 거의 다 갖고 있는 화려하고도 세련된 쇼핑몰

 

[참고] 싱가포르에 취하다 - 박선영,브라이언 츄 지음







뉴튼역 B번 출구로 나오면 이런 길이 있어요~!




이 길을따라 쭈욱 가다보면



맞은편에 뉴튼푸드센터가 보여요~!



육교를 건너가면 이렇게 뉴튼푸드센터 뒷길이 나와요~~!




들어가서 27번을 찾아가는 중ㅎㅎ




 

빨간색으로 체크한 부분이 27번 집




한국어로 적혀있어요~~!



여기 칠리크랩이 글케 맛있다며 ㅎㅎ





1회용 손장갑도 줘요~!



느끼한거 싫다고 하니 고추가 들어있는 장도 줬어요!




옆집에서 음료 사오기~ㅋ





드디어 나온 칠리크랩!

$35달러


전분이 들어있어서 탕수육 소스 점도 느낌?이었어요


진짜 맛있긴 하더라구요 ㅎㅎㅎ




시푸드수프 $10달러

개운한 맛이였어요!

더운날씨에도 후루룩 잘도 들어가더라는




볶음밥 (중국집 볶음밥 맛)

이 볶음밥을 칠리크랩에 묻혀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튀긴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는 번은 그닥..ㅠㅠ





타이거맥주 냠냐미 ㅋㅋㅋ



엄마도 열심히 먹는 중 ㅎㅎㅎ

맛있다 맛있다 하면서 먹더라구요



다 먹구 돌아가는길 햇살이 넘 예뻤어요~~




사진 엄청 찍다가 끝..ㅋㅋ




 




싱가폴뉴튼푸드센터,뉴튼푸드센터,싱가폴여행,싱가폴4박6일여행,모녀여행,해외여행,해외여행추천,치안좋은나라,싱가폴자유여행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