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폴창이공항쇼핑,창이공항쇼핑,싱가폴여행,싱가폴4박6일여행,모녀여행,해외여행,해외여행추천,치안좋은나라,싱가폴자유여행

 






싱가폴에서 그렇게 유명하다는 TWG
차와 마카롱으로 유명하죠?!




싱가폴 오기전부터 사고싶었던 TWG 마카롱




드디어 구매했어요!
6개 $12.20달러




아이온오차드에서도 찰스앤키스 쇼핑을 했지만
아쉬움이 남아 다시 찰스앤키스 창이공항점에 들렀어요~

확실히 아이온오차드보단 상품량이 적었어요!



이 신발 넘 예뻤는데 굽이 높고 얇아서 불편할것 같아 사오진 않았어요~


케이트스페이드도 들렸는데 저렴하진 않더라구요~



TWG 매장이 또 있다 ㅎㅎㅎ



조말론 매장도 보구요!!
향 넘 좋은 조말론




마이클코어스도 구경!







매장이 정말 많았어요~!


창이공항에서 샵들을 구경하다보니 시간이 훌쩍 갔어요!
역시 창이공항이라는~!



싱가폴창이공항쇼핑,창이공항쇼핑,싱가폴여행,싱가폴4박6일여행,모녀여행,해외여행,해외여행추천,치안좋은나라,싱가폴자유여행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