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여행,부산여행추천,부산가족여행,부산가족여행추천,가족여행,국내여행,부산국내여행





부산은 조방낙지가 유명하다고 해서 

조방낙지 해운대점을 갔는데 매장이 없어졌더라구요~





그래서 근처에 있는 조방낙지1번가 센텀시티점으로 갔어요~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 6층에 위치한 조방낙지1번가 센텀시티점 입구




매장이 넓더라구요~



조방낙지1번가 센텀시티점

메뉴판



조방낙지1번가 센텀시티점 매장 내부




낙지의 효능

- 자양강장

고혈압개선

- 간해독

- 빈혈예방




테이블에 자리잡고 앉았어요~




조방낙지1번가 센텀시티점 메뉴판


낙곱새볶음 주문했어요~!



영천고춧가루랑

의성마늘

창녕모산양파

대련뻘낙지


식재료로 음식을 만든다고 해요~



낙곱새볶음 2인 11,000원 X 2 = 22,000원




아기볶음밥 5,000원


가격대비 괜찮더라구요~

야채도 많이 들어있고

낙지도 조그맣게 잘라져있어서 먹기 편했어요!





반찬들이 정갈하더라구요


시금치랑 상추무침은 좀 짠편이었어요~






항공샷으루 테이블 전체 한컷ㅋㅋ





아기볶음밥 맛나게 먹는 조카~



낙곱새볶음 먹어도 된다고 해서~ 사진먼저 찰칵ㅋㅋ


 

​양이 적다고 느껴졌는데 배부르더라구요!

인분에 맞게 딱 나오는거 같아요






밥에 낙곱새볶음이랑 김을 넣고 비벼먹으면 더 맛있어요!



다 먹고 배불배불...





조방낙지1번가 센텀시티점 원산지표시판



다 먹고 10층에 공원이 있길래 가봤어요~



요 테이블이 특이했던게 이쪽저쪽 살짝살짝 흔들리더라구요~



모래놀이하는 조카 ㅋㅋㅋ







키즈랜드 이용요금 안내


10층에 앉아서 사진도 찍고 내려왔어요~ㅋ





부산여행,부산여행추천,부산가족여행,부산가족여행추천,가족여행,국내여행,부산국내여행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