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담없는가격,부산조개구이,부산횟집,저렴한횟집,부산저렴한조개구이,​부산여행,부산여행추천,부산가족여행,부산가족여행추천,가족여행,국내여행,부산국내여행


 



 

​황금 조개구이 횟집 3호점

 



 

조개구이, 회, 해물탕, 곰장어 등등 판매중인 ​황금 조개구이 횟집 3호점


 

SNS에 ​황금 조개구이 횟집 3호점 매장이나 음식사진 올리면 음료수 한병 준다고 해요!


 

바깥에 자리잡고 앉았어요 ㅋㅋ


앞에 바다가 보이진 않지만 그래도 시원하고 좋았어요~~


 

​황금 조개구이 횟집 3호점 메뉴판

세트메뉴 中 으로 주문!​



​황금 조개구이 횟집 3호점 내부!


부산 국제시장에서 사온 미니김밥!


 

세트메뉴 中

 


 

치즈를 꽤 많이 줘서 안모자랐어요~~


 

회도 양이 꽤 되더라구요 ^^


 

조개구이 구워먹는중~~~


 

 

조개껍질이 튀어서 조금 놀랬다능ㅋㅋㅋ


 

 

​마무리로 매운탕도 먹고 ㅎㅎ



 



 

알밥도 주문했어요~~



 

 

 

맛나게 배부르게 먹고 나왔어요!

진짜 배부른집ㅋㅋㅋ

​ 




부담없는가격,부산조개구이,부산횟집,저렴한횟집,부산저렴한조개구이,​부산여행,부산여행추천,부산가족여행,부산가족여행추천,가족여행,국내여행,부산국내여행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