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태종대수국축제,태종대수국축제,부산태종대,태종대다누비열차,부산여행,부산여행추천,부산가족여행,부산가족여행추천,가족여행,국내여행,부산국내여행



부산에 두번째 방문인데 태종대는 처음가봤어요~


 

여기가 태종대 입구!


 

 

​날씨가 좋으면 보이지만 비가오면 안개때문에 잘 안보여서 유람선을 타고 들어간다고 해요~


 

비가 온다고 했지만 저희는 그냥 다누비열차를 타고 들어가기로 했어요~


 

​유람선 요금은 성인 1만원 소인은 6천원!



 

​다누비 열차를 타러 올라가고 있어요~

언덕을 꽤 올라가야되요 ㅠㅠ​



 

여기서 타고 올라가면 좋으련만,..ㅋㅋ


 

저기가 바로 다누비 열차 타는 곳!


 

​다누비열차는 매표소에서 표를 끊어서 타면 되요~

순서대로 호차별로 타기 때문에 다른곳에서 기다리다가 타러 가면 된답니다 ㅋㅋ​

​3명거 샀는데 가족할인되서 4800원에 탔어요 (만4세 미만은 공짜에요)

참, 표는 왕복표이니 버리면 안되요!!



 

기다리는동안 편의점가서 간식사먹기 ~


 

다누비열차 기다리는 분들ㅋㅋ

 


 

​드디어 탑승!!

​ 

회차별로 ​30분에 한번씩오는 다누비열차 ㅠㅠ

넘오래기다려야됐어요

저희는 1시간 기다렸다가 탔다능ㅋㅋㅋ




 

다누비열차 타고 가면서 찍은 컷!


다누비열차 타고 전망대에 도착!


 

​안개가 짙어서 아래가 잘 안보였어요~



이...이렇게 ㅋㅋㅋㅋ



 

​포기하고.. 또 걷기



 

등대유람선 타는곳에 도착했으나..


 

 

사진만 찍고 걍 내려오기로 ㅋㅋ









 




내려와서 태종대 앞에서 사진 찍고 밥먹으러 갔어요 ㅋ

내려오기전에 수국을 봤는데 넘 예쁘게 피어있더라구요

사진찍고 싶었지만 지쳐서 그냥 내려왔다능ㅋㅋ







​부산태종대수국축제,태종대수국축제,부산태종대,태종대다누비열차,부산여행,부산여행추천,부산가족여행,부산가족여행추천,가족여행,국내여행,부산국내여행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