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동용궁사,부산에있는절,​부산여행,부산여행추천,부산가족여행,부산가족여행추천,가족여행,국내여행,부산국내여행





해동용궁사 도착!
주차비는 선불로 3천원이에요~




아래쪽으로 좀 내려가면 입구가 나와요!



띠별로 조각상? 같은게 세워져 있는데

이 앞에서 다들 사진찍구 가시더라구요 ㅋㅋ





사람들이 가는 길을 쭈욱 따라가면 되요




계단이 엄청 많으니..

슬리퍼나 구두는 비추!!



와~ 너무 예쁘죠?

멈춰서 가만히 보고 있었다는


아참, 제가 갔을때 중국관광객이 정말 많았어요!




여기도 위험하니 조심조심!




사진찍었는데 눈감았..



저쪽봐~~(설정중)




내리막길~ㅋㅋㅋ

계단 엄청 많아요




장수거북이라길래

오래살고 싶어서 ㅋㅋㅋㅋ





아기 스님들 조각!

넘 귀여워요





넘 더워서 슬러쉬 사먹기 5천원~
 







해동용궁사,부산에있는절,​부산여행,부산여행추천,부산가족여행,부산가족여행추천,가족여행,국내여행,부산국내여행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