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태종대생선구이,태종대생선구이맛있는곳,태종대기사식당,부산여행,부산여행추천,부산가족여행,부산가족여행추천,가족여행,국내여행,부산국내여행




​태종대 갔다가 내려오면서 맛집 탐색중..ㅋㅋ


​왠지 여기가 맛있을 것 같아서

자갈치 생선구이 기사식당으로 들어갔어요~​



 

​역시나 거의 가득차 있는 테이블~


​자갈치 생선구이 기사식당 메뉴판

갈치조림도 많이 드시지만

이 집은 생선구이가 유명하다 하더라구요~~​


자갈치 생선구이 기사식당

​​반찬이 다양해서 좋았어요~



돼지국밥 주문!


​생선구이 2인!


​생선 진짜 맛있었어요 ㅋㅋ






​비빔밀면!

요건 생각보다 별르 ㅠㅠ​



​ 

그래도 맛나게 먹고 왔답니다!!

갈치조림도 맛있을 것 같아요 ㅋㅋ





​부산태종대생선구이,태종대생선구이맛있는곳,태종대기사식당,부산여행,부산여행추천,부산가족여행,부산가족여행추천,가족여행,국내여행,부산국내여행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