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타로를 재미삼아 보기 좋아해요~
의외로 타로가 궁금한 것을 많이 풀어주더라구요!
생각보다 잘 맞아서 더 보기도 하구요!



이태원 타로 에어컨이 나오는 타로집 에.나.타에 갔는데요!
이태원역 1번출구에서 5분거리에 위치한 이태원 타로 에.나.타



이태원 타로 에.나.타 내부!
두 개의 테이블이 있고 그 뒤로는 대기석이 마련되어있어요~



타로 보신 후 네이버카페 "에나타"에 상담후기 작성하면 재방문 시 타로 1회 무료 상담이 가능하데요!
꼭 참여하고, 재방문 시 1회 무료로 상담해보세요!



상담료는 현금결제 (계좌이체 포함)만 가능하다고 해요!
은은한 불빛이 넘 예뻐서 대기하는 동안 셀카를 찍어도
너무 예쁘게 나오는 이태원 타로 에.나.타



저는 끝에 앉아계신 자미님에게 사주와 타로를 봤어요!



이태원 타로 에.나.타 상담료



사주봐주시는 중!
많이 적으셨는데 한자로 적혀 있어서 알 수는 없었던 ㅎㅎㅎ

사주는 그전에도 여러번 본 적이 있지만
역시.. 생각만큼 잘 맞았고!
다른 곳에서 보는 사주들과는 다른?
자미두수 사주? 였어요~

조금 생소했지만 내용은 다 맞았던!ㅋㅋ




사주를 본 후에는 타로도 봤는데요!
애정운을 봤는데 잘 맞더라구요!ㅋㅋ




뿌듯뿌듯 했던?!
여러 종류의 카드를 같이 뽑아서 본 건 처음이라 더 특이했던!
근데 또 맞았던 ㅋㅋㅋ
신기하게 마지막에 뽑았던 카드 두 개가 똑같은 카드가 나왔어요!
타로카드는 40몇개든 50몇개든 똑같은 그림이 없는거 아시죠?!
진짜 신기 했던! 그리고 너무 잘 맞았던 타로! 



이태원 타로 에.나.타
데이트 코스로도 좋아요.
연인들끼리 궁합보기에도 좋은 타로집!
자미님은 매주 수요일 휴무이니 그날만 피해서 가시면 되요!
 











 








이태원 타로, 이태원 타로카페, 이태원 데이트, 이태원 데이트코스, 이태원 사주, 이태원 사주카페, 이태원 놀거리, 이태원 가볼만한곳, 타로잘보는곳, 사주잘보는곳, 운세잘보는곳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