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페스티벌 2016, 아레나!
매년 열리는 청춘페스티벌,~






3시 공연시작이지만 1시부터 줄 서 있었어요~
근데 이미 많은 사람들이 줄 서 있더라구요~!
현장발권이나 예매했던 사람들 모두 한 줄에 서있으면 되요!

대기시간은 생각했던것보다 덜 걸렸어요~
30분정도 기다리니 티켓을 받을 수 있었어요!




들어가보니 청춘마켓이 열려있었어요!
공연시간전까지 마켓 제품들을 구경했어요~
악세사리도 옷도,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더라구요!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



공연시작 전 2시반쯤? 찍은 사진인데 꽤 많은 사람들이 도착해있죠?!
음식은 테이블에서만 먹을 수 있어요~
음료나 다른걸 잔디밭으로 가져가면 빼앗긴답니다!!



돗자리석!ㅋㅋ
여기가 잘 보이고 좋아요~



청춘페스티벌 2016 다 그렇게 산대요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고!



청춘페스티벌 2016, 들어가려다 이 풍선이 넘 예뻐서 앞에서 사진찍었어요 !
하늘이 넘 예뻤던 이 곳!



청춘페스티벌 2016 공연시작 전 음식을 샀어요~
맥주는 19금 팔찌 인증소에서 팔찌를 먼저 받은 후 맥주를 사면 되요!




T.O.P 커피는 인원수만 말하면 무료로 제공해주니 가서 받으면 되요~




치즈닭강정!
저 위에 가루가 치즈향이 진하게 나는게 넘 맛있었어요~




3시정도 되니 청춘페스티벌 2016 정말 많은 좌석이 찼어요~
공연시작후에도 계속 입장하던 사람들!



청춘페스티벌 2016 공연 시간표
라인업 :: 사이먼도미닉, 자이언티, 빈지노, 타블로, 장도연, 김반장, 연상호





청춘페스티벌 2016 시간표 첫번째 타임은 김반장!
두번째 타임은 연상호 (부산행 감독)



청춘페스티벌 2016, 빈지노
너무 신났던 공연들~!
다들 일어나서 리듬타고 ㅋㅋㅋ

 

 

 

 

 








그 다음은 타블로!
라디오 형식으로 공연했어요!
관객이랑 같이 노래도 부르고~

 




어둑해지니 사람들이 핸드폰에 라이트를 켜고 있는데
넘 예뻐서 사진 찍어봤어요~
개구우먼 장도연씨가 나왔는데 넘 예쁘고 말도 어찌나 잘하던지 !
푹~ 빠져서 봤던 ㅎㅎ




제가 좋아하는 자이언티!!!
노래도 잘 하더라구요~
어둑해지니 분위기가 더욱 좋아졌던 청춘페스티벌 2016 

 







마지막은 쌈디 (정기석) !!
이때 제일 많은 사람들이 환호했던ㅋㅋㅋ


 

버스시간때문에 가야해서 딱 1곡만 보고 나왔어요~
매력있는 쌈디!! ㅋㅋ
진짜 잘생겼더라구요~~~
담에 또 축제 볼 수 있음 가보려구요!


즐길 것 많고, 볼 것 많고, 먹을 것 많았던 신났던 공연!








청춘페스티벌2016,청춘페스티벌2016후기,청춘페스티벌2016아레나,청춘아레나,다그렇게산대요,쌈디,자이언티,빈지노,장도연,타블로,김반장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