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닉을 전문으로하는 숙대입구미용실, 서은헤어스튜디오

뿌리염색할 때도 됐고
클리닉도 받아야해서 클리닉으로 잘 알려진 미용실을 방문했어요~

후암시장 골목 안쪽에 위치한 서은헤어스튜디오!
꽤 운영한지 오래된 믿을만한 곳 같았어요!

예약우선제로 운영된다는 서은헤어스튜디오

영업시간은 오전10시~오후8시까지
(일요일은 휴무)




클리닉을 전문으로하는 숙대입구미용실, 서은헤어스튜디오

들어가니 아담한 크기의 매장이 한 눈에 쏙 들어와요
입구 바로 앞쪽에는 대기 손님들 앉는 자리!
시술 받을 수 있는 자리는 3자리가 있어요!





클리닉을 전문으로하는 숙대입구미용실, 서은헤어스튜디오

알레이 클리닉을 사용하는 클리닉 복구펌으로 유명한 미용실이라는 서은헤어스튜디오
클리닉 제품을 이용해 개인별로 관리해주고 있었어요!
 

아예 키트를 사서쓰는 사람도 꽤많더라구요^^




클리닉을 전문으로하는 숙대입구미용실, 서은헤어스튜디오

정말 서비스가 좋다라고 느낀게
춥다고 얘기 하지 않았는데 추울까봐 알아서 난방기 틀어주시더라구요
또 의자마다 전기방석이 깔려있는 미용실은 처음봐서인지
손님을 정말 생각하는 마음이 느껴졌던 서은헤어스튜디오






클리닉을 전문으로하는 숙대입구미용실, 서은헤어스튜디오

뿌리가 1~2cm 정도자라면 항상 뿌리염색을 해주는데요
요번에도 뿌리염색+클리닉을 받으러~






클리닉을 전문으로하는 숙대입구미용실, 서은헤어스튜디오

뒤로 보이는 제품들은 알레이 클리닉 제품이에요
정말 많이 진열돼있죠?!






클리닉을 전문으로하는 숙대입구미용실, 서은헤어스튜디오

제가 받을 클리닉에 사용된 제품들!!
아래 보이는 가루는 단백질 가루라고 해요!~
뚝뚝끊어지고 결이 다 상한 제 머릿결에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제품




클리닉을 전문으로하는 숙대입구미용실, 서은헤어스튜디오

시술 받으면서보니 손님들과 알고 지낸지 오래된것 같더라구요
저 들어온 뒤로도 손님이 꾸준히 들어오고
손도 좀 빠른편이신듯 했어요.




클리닉을 전문으로하는 숙대입구미용실, 서은헤어스튜디오

머리감을때도 기본적으로 샴푸린스외에 
분무기에 있는 제품을 뿌려주셨는데 클리닉제품인것 같았어요~




클리닉을 전문으로하는 숙대입구미용실, 서은헤어스튜디오

드라이어에도 엄청 잘 상하는 얇디얇은 머릿결인데
복구불능할 것 같았던 끝머리도 복구되고 ㅋㅋ




클리닉을 전문으로하는 숙대입구미용실, 서은헤어스튜디오

꼼꼼하고 세심하게 봐주셔서 너무 좋았던!!
친절하고 서비스까지 맘에 들었던 서은헤어스튜디오

클리닉 미용실 중에 손에 꼽을 듯!!





클리닉을 전문으로하는 숙대입구미용실, 서은헤어스튜디오

원장님 명함 받아왔어요~ㅋㅋ
머리가 복구 불능할 정도로 상했다 한다면 클리닉받으러 가보세요~




블로그 나눔 이벤트

http://blog.naver.com/dizr1231/220924085586



핸드메이드 팔찌 판매

http://blog.naver.com/dizr1231/220925861827










숙대입구미용실,후암동미용실,숙대입구염색,숙대입구파마,숙대입구여자머리,숙대입구여자미용실,클리닉전문미용실,숙대입구헤어클리닉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