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에 헤어메이크업도 받고 
두피케어나 클리닉도 받을 수 있는 곳이 있다고 해서 찾아갔어요~

요즘 헤어메이크업과 미용실을 겸하는 곳이 많더라구요!
더뮤엘도 그런 곳중 하나!




준오헤어 청담본점,
김청경 헤어페이스 청담점 근무하셨던 분이 있다고 해요!~

연예인도 다수 헤어&메이크업 한 곳!
박하선, 심은경, 김사랑 등..



들어가자마자 카페 느낌의 모던한 인테리가 돋보이는
더뮤엘 내부가 보이더라구요~!

나무와 화이트 인테리어의 고급스러운 느낌이에요!

잡지도 종류별로 비치돼있어서 기다리는동안 지루하지 않아요~^^





헤어제품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어요

특히 케라시스 제품들!
베스트셀러 5가지만 자세히 찍어왔어요~^^

헤어도 피부처럼 관리 잘 해줘야해요!



시술받기 위해 겉옷이랑 소지품 맡기고 자리에 앉아서 
찰칵찰칵

의자도 좋고 음악도 적당한 크기로 나와서 더 좋고 ㅎㅎ
시끄럽지 않아서 더더더 좋았어요!!



처음에네 두피스케일링제를 먼저 발라주고
5~10분정도 불리느라 방치

했어요

 기다리는 동안 커피먹고~ㅋㅋ

조금 기다리니 멘솔?바른것처럼 화하면서 시원해지는 느낌
소독되는 느낌이랄까 ㅎㅎㅎ

머릿결은 워낙.. 뻣뻣하고 타서 걱정했는데
다행히 두피 상태는 괜찮다고 하네요~




두피스케일링 후 두피관리실로 갔는데요~

샴푸 의자가 엄청 편하더라구요 ㅎㅎ
여기 들어가자마자 춥지 않냐고 세심한 배려까지 해주시던 디자이너님~

에멀젼샴푸로 머리를 먼저 헹구어냈는데
이게 불순물을 제거하는 이었어요!



2차로는 샴푸 후 10~15분 방치!
트리트먼트 모자 쓰고 누워있었더니 잠이 솔솔 올뻔 했는데
오늘은 많이 자고 와서 ㅋㅋㅋ
계속 핸드폰 만지작 만지작~




2차로 영양+유분 넣어주고 20분 방치
3차로 다시 20분 영양 넣어주고 방치 ㅎㅎ

1시간내내 머릿결에 영양을 듬뿍듬뿍
재료 아끼지 않고 듬뿍듬뿍 넣어주신 선생님께 영광을 ㅎㅎㅎ



살짝만 상한부분 쳐내려고 했는데
빗질이 안되는걸 보고..

머리를 기르는 중이었지만..그냥 잘라달라고 했어요 ㅋㅋㅋ
내 머릿결은 소중하니까요 ㅎㅎㅎㅎ

제 표정을 보시더니 디자이너분께서 괜찮으시겠냐고 ㅋㅋㅋㅋㅋ

괘...괜찮아요 
머리야 다시 기르면 되죵ㅠㅠ



세심하고 꼼꼼하게 컷트해주시니
넘 좋더라고요 ㅎㅎ

두피고 개운하고 말끔해진 느낌!
선생님들이 다 친절하시고
서비스가 넘 좋았어요!!!



재료 아끼고 잘 안넣어주는 데도 많은데
여기는 저도 느껴질정도로 진짜 듬뿍듬뿍 ㅋㅋㅋ

머릿결도 피부만큼 신경쓰고 관리해야겠다는 생각이 다시한번 들었던 하루네요



이름도 박.재.범 선생님 ㅎㅎ
헤어스타일도 박재범과 비슷?
아닌가..ㅎㅎ
무튼!!! 훈남 쌤이에요~~





예쁘게 받고 왔어요~ㅋㅋㅋ
찰칵찰칵














강남메이크업,역삼동미용실,선릉미용실, 강남미용실, 언주역근처미용실, 역삼동클리닉,역삼동트리트먼트, 역삼동메이크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