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마스크팩을 항상 냉장고에 넣고 사용하는데요~
그러다보면 깜빡할때가 있곤 해요!
오늘은 정말 독특한 팩!! 아이스쿨링 마스크팩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냉장고에 넣지 않아도 시원하게 수분팩 할 수 있어요!



1박스에 총 4개 들어있어요~

열에 지친 피부온도를 낮춰주는
아스쿨링 마스크팩!

피부미백,
피부온도저하,
수분공급,
간편한 사용까지~~



인투스킨 아이스쿨링 마스크팩 전성분

피부 온도가 올라가면
피부는 수분을 잃고
탄력과 생기있는 피부 빛깔을 유지하기 어렵다고 해요!

그래서 꼭 피부온도를 낮춰줘야 한답니다~~!



팩 하나를 꺼내들고
사용법을 자세히 읽어봐요~ㅋㅋ

다른 마스크팩들은 뜯어서 그냥 사용하지만
아이스쿨링 마스크팩은
파우치 내부의 냉각스틱을 파우치 앞면 표시선 방향대로 꺾고
1분간 흔들어주면 되요~

2분 후에 마스크팩이 차가워지면
절단 점선을 따라 개봉 후 사용하면 되요^^



세안 후 얼굴!!!

피부가 많이 칙칙해졌네요~~



요새 계속 몸이 피곤하니 피부톤이 어두워진 느낌..ㅎㅎ

우리피부가 원하는 온도는 31도라고 해요!
피부온도가 올라가면 탄력세포가 파괴되고
피부 노화가 촉진돼요!!



마스크팩을 뜯기 전 이렇게 아이스쿨링 마스크팩을 꺾어요~~!!



마스크팩이 시원해지면 
뜯어서 사용하면 돼요!

금방 시원해지는 마스크팩!!!
냉장고에 넣어놓는것만큼은 아니지만
미지근한 팩이 아니에용!!!



얼굴에 이렇게 밀착시켜줘요~~
아주 얇은 마스크시트는 아니에요 ^^

천연보습인자 NMF와
비타민 B3로 모공개선효과에
상백피 추출물로 수분보충까지 해주는 마스크팩!!



에센스가 주르륵 흐르지 않아서 더 좋았어요!
밀착력도 좋은편이에요!!





10분정도만 사용했는데도 이렇게 금새 촉촉해졌네요!!

야외활동이 많으신 분이나
봄철 자외선에 쉽게 건조해지는 분
얼굴에 열이 쉽게 올라오는 분
찜질방 or 사우나를 즐기는 분
바캉스 후 피부진정을 원하는 분
모두에게 추천해드려용!!!















홈케어, 수분팩, 화이트닝팩, 쿨링팩, 마스크팩 추천, 화장품냉장고, 화장품최적온도, 인투스킨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