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smartstore.naver.com/raracase

 스토어팜 놀러오세용-

 

 


 

운동할때만 입던 레깅스!
요즘은 평소 외출할때 입기에도 레깅스가 그렇게 편하더라구요~

#손나은아디다스레깅스 가 그렇게 좋다길래 질렀습니당ㅎㅎ





-


정식 명칭은

"아디다스 d2m rr 3s 롱타이즈"

매장가 : 59,000원

#아디다스d2mrr #아디다스레깅스 재생 폴리에스테르 소재로 만들어졌다고 해요!


 


-

#손나은레깅스

앞쪽 허리라인과 뒤쪽라인
오른쪽 엉덩이 부분에 CLIMALITE (클라이마라이트) 라고 적혀있는데
피부에서 빠르게 땀을 배출하고 쾌적함을 유지해주는 직물 용어래용 ㅎㅎ


 



#아디다스85사이즈 
XS사이즈



 




#손나은레깅스

앞쪽 허리라인엔 고리에 간편하게 걸 수 있도록 되어있구요
뒤쪽 허리라인엔 사이즈가 프린팅되있답니다 :)

허리밴드는 신축성이 있는 타입이라 골반이 넓으면 좀 작게 느껴지실 수 있어요




 


#손나은레깅스

왼쪽 허벅지라인에는 아디다스 로고가 있는데
옅은 그레이 색상이에요!

발목 뒤쪽라인은 은색으로 표시가 되어있는데
어두울때 운동하면 잘 보이라고 돼있는걸까요?ㅎㅎ



 




발목이 꽉~ 죄는 타입이 아니여서 
이걸 별로라고 하시는 분들도 있었는데
저는 좋았어요!

입고벗을 때 편하답니당





처음입을 때 허리쪽 부분이 투두둑- 하는 소리가 났어요 ㅠㅠ
근데 다른분들 리뷰를 보니 몇몇분도 그런 것 같더라구요! 

골반이 좀 있으신분들은 xs사이즈 보다는 s사이즈 추천해요

역시 삼선 옆라인이 뽀인트
습기를 조절하는 쾌적한 타이즈라네용 >.<





반사되는 느낌의 소재에요~!



 



왼쪽 허벅지라인에 아디다스 로고!



 




#손나은레깅스

몸이 움직일때 편안함을 주고 타이트 핏이랍니당!
피부에 밀착되서 스타킹 같은 느낌이 드는 레깅스!

#아디다스레깅스기장
저는 다리가 짧은편?이라ㅋㅋㅋㅋ길이감이 딱 좋았어요
다른분들은 짧게 느껴진다던데..





#손나은아디다스레깅스

참고로 저는 허벅지랑 골반이 좀 있는 
상체에비해 하체가 튼실한 편이랍니당 !!

밑위가 짧아서 뱃살 커버가 안되는ㅜㅜㅋㅋㅋ
마른분들에게 추천하고픈 레깅스







#아디다스레깅스 #손나은레깅스 #ce2036허리 #아디다스ce2036 #아디다스ce2036사이즈 #아디다스레깅스사이즈 #아디다스d2mrr레깅스 #손나은아디다스레깅스#아디다스레깅스기장 #아디다스85사이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