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핑이 들어가면 테이프를 떼어내면서 
아무래도 눈에 자극이 갈 수밖에 없죠..ㅠ

노테이핑 기법으로 하려면 기술이 좋아야하는건
당연하겠죠?ㅎㅎ

노테이핑기법으로 시술하는 샵이 거의 없다고 보면 되는데
역삼 뷰티플래너에서는 
노테이핑기법으로 시술한다고 해요!!!

전 속눈썹을 꾸준히 받다보니
눈에 자극이 덜 되는 곳을 찾아가게 되더라구요!



알고보니 연예인도 많이 다녀간 샵! 
뷰티플래너 역삼점
차를 먹을 수 있도록 준비도 돼있구요 ^^
쇼파엔 잡지도 준비돼있어서
기다리면서 지루하지 않겠어요~~!!



테라스도 있어서 바람쐬면서 기다릴 수 있어서 더 좋은 곳!!

기다리면서 다른 사람 시술사진도 구경도 할 수 있어요!
눈 밑에 테이프를 붙이지 않아
주름걱정이나 불편함이 없고 알러지반응 걱정까지 NO!




요기는 상담하는 곳이에요!
분리된 공간이 있어서 참 좋아요!!



왁싱도 하기 때문에 메이크업실과 샤워시설까지 갖춘
뷰티플래너 역삼점!
수건도 깔끔하게 정리돼있네요 ~^^


뷰티플래너는 속눈썹만 하는 곳이 아닌
뷰티토탈샵(네일, 왁싱, 피부관리)이라고 해요!

특히 왁싱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하니
요즘 다들 많이 하시는 왁싱!!을 하기에도 딱 좋은 곳!



요기는 피부관리나 왁싱받는 룸!
이렇게 룸으로 돼있어서 사생활보호가 돼서 좋은^^



저는 속눈썹연장을 받으러와서
속눈썹연장 베드로 슝~~

속눈썹 모들도 확인해보고
어떤걸로 할지 시술해주는 언니랑 같이 결정했어요!ㅎ

그중에서 제일 좋다는 일본모로!!!!
손으로 만져보니 부드러움이 확실히 달라요!
일반 모들보다 좀 더 가벼워서 눈에 부담이 덜가요~

저는 속눈썹이 얇은편이라 무거운 속눈썹을 붙이면
아무래도 부담이 돼더라구요 ㅠㅠ


기존 속눈썹을 떼고나니 휑~~~해진 속눈썹..
얼른 붙여...주세요 ㅎㅎㅎ




쌍커풀이 짝짝이인게 기존속눈썹을 떼고나니 더 티나네요 ㅎㅎ

시술하기전 약속이 있다고 미리 말씀드렸더니
눈 감고 있는 저를 대신해 계속 시간을 얘기해주시는 배려심이 좋았어요!

계속 불편한 곳 없는지 물어보시고~
지루하지 않게 말도 걸어주셔서
편하게 받을 수 있었네요!!




모근을 보호하는 시술과
속눈썹 개당 1:1 시술로 풍성한 속눈썹!
최고급모시술로 전혀 불편함이 없어요~
KC인증제품을 사용해서그런지 눈이 시리지 않더라구요 ㅎㅎ

정말 자연스럽게 돼지않았나요?!
저는 속눈썹은 얇은데 양은 많아서 다들 엄청 오래걸리시던데
요기는 시간도 그렇게 많이 걸리지 않았어요!ㅋ




끝나고나니 속눈썹봉까지 챙겨주시는 센스!!!
사랑합니다 뷰티플래너 ♡



네 그렇습니다.
기분이 좋아져서 셀카 엄청 찍었습니다 ㅋㅋ

확실히 속눈썹을 하고 나면
인상이 더 또렷해보여요!

이 맛에 끊을 수 없죠 ㅎㅎㅎ







노테이핑속눈썹,역삼속눈썹,역삼속눈썹연장,뷰티플래너속눈썹,선릉속눈썹,선릉속눈썹연장,역삼뷰티플래너,역삼속눈썹잘하는곳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