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키 159에 상의는 44반정도 하의는 26 입어요
평소 왠만한 상의는 다 큰편..ㅋ
제 사이즈에 맞는걸 찾기가 쉽지 않은편인데요!!





블라우스 종류를 좋아하는편이라 블라우스와 기본셔츠 주문!

Ribbon Point Lovely Blouse

블라우스는 네이비/화이트 두 종류가 있어요
저는 네이비로 주문





촤르륵 떨어지는 얇은 소재의 블라우스
봄/가을에 입으면 딱 좋을 느낌!
겨울에도 아우터만 잘 챙겨 입으면 괜찮아요~





생각했던것보다 더 깔끔하고 저렴해보이지 않고 예뻐서 좋았네요~
목 깃에 끈이 고정돼있어서
끈을 잃어버릴일도 없고

한 번만 묶어서 스카프처럼 활용할 수도 있고
귀엽게 리본을 묶을수도 있어요
다양한 스타일로 활용 가능한 끈!!





소매 부분은 요새 잠그지않고 풀어서 많이 입는데요~
저도 그렇게 ㅋㅋㅋ
잠그면 깔끔한 스타일로 되요






슬랙스에 매치해서 입었더니
단정하면서 깔끔한 스타일이 됐네요!!


데이트 땐 치마에 매치해서 더 여성스럽게 입어도 될 것 같고
점잖게입어야 하는 날엔 저처럼 슬랙스에 입어도 좋을 것 같아요
청바지에 입어도 예쁠 듯 ^^








Cuffs Retail Stripe Shirt

화이트셔츠는 처음에 펼쳐보고 크기가 커서 놀랐어요~
입기전까진 말이죠 ㅎㅎㅎ
입어보니 크지 않았어요!!





소매가 커프처럼 돼있어서 참 예뻐요!
손등을 예쁘게 덮어주는 소매







소재는 면 100%에요~~!
여름빼고는 다 입을 수 있는 두께감






기본 화이트 셔츠인데도
무난한 기본셔츠인데 단조롭지 않게 느껴지는 이유는?
손부분에 포인트가 돼있기 때문이겠죠 ㅎㅎ



\



셔츠를 이렇게 빼서 입어도 되고!~




바지 안에 넣어서 입어도 되요 ^^






저는 평소 검정바지를 즐겨입는데
검은색 스키니 팬츠
청바지에도 깔끔하게 소화해낼 수 있는 디자인
레깅스에 입어도 좋을 것 같네요!!






완전 기본셔츠라 어디에도 무난히 소화해낼 수 있어요!
바지 안으로 넣어서 입어도 되고
바지 밖으로 빼서 입어도 되는 엉덩이를 살짝 가려주는 스타일
많이 펑퍼짐하지 않아요~

구김은 조금 갈 수 있어요! ㅎㅎ




패션풀 홈페이지에 주문하러 가기 (클릭)










패션풀,여성쇼핑몰,여자쇼핑몰, 여성의류쇼핑몰 ,여자옷쇼핑몰 ,데일리룩 ,20대여자쇼핑몰 ,20대쇼핑몰 ,ootd ,패션스타그램 ,패션 ,dailylook ,outfi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