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영역에서 도보로 1~2분 거리에 있는 미스브라우
BMW 전시장 바로 옆건물이라 찾기 수월해요~~!




건물 1층 108호가 미스브로우 인데요
제가 들어간 곳은 건물 뒷편이었던것 같은데
들어가자마자 108호여서 금방 찾았어요!



예약을 하고 가서 기다리고 있었던 원장님~ㅎㅎ
일반상가인데 지나다니는 사람이 많이 없어서
시술받는동안 신경쓰이지 않을 것 같았어요!!




차 종류도 다양하게 준비돼있고~
쇼파에 앉아서 먼저 시술받을 속눈썹을 골랐는데요

항상 검정색만 받다가 다크브라운 색도 있길래 고민하다가
연한 브라운 색이 아니어서 자연스러울거라고 하셔서 다크브라운으로 초이스!




미용사 면허증이랑 상장이 붙어있었어요~
그 옆으로는 속눈썹연장과 왁싱 가격표!

왁싱 다들 많이 하시니 참고하시라고 올려봤어요 ㅎ
저는 실크모 다크브라운 JC컬 11mm로 시술 받았어요~




베드는 2개 준비돼있고  
온도가 너무 뜨겁지도 너무 춥지도않게 설정돼있어서 딱 좋았어요!

베드 뒤로는 메이크업하는 곳도 있어서
시술 받고나서 아이메이크업이 지워지면 수정화장하고 나가면되요 ㅎㅎ




기존에 속눈썹이 붙여져있어서 떼고 시작!!
뗴고 나니 짧아서 민망민망 ㅎㅎ



다크브라운 11mm 붙인 후!
붙이는 내내 너무 편안해서 1시간 반을 내리 쿨쿨.. 잤어요



눈안에 따끔거리는 것도 없고
자연스럽게 잘 붙여져서 넘 좋네요 ㅎㅎ





원장님이 손도 빠르신 듯!!
끝나고나면 선풍기로 말려줘서 넘 좋더라구요~

앞쪽은 짧게 뒤쪽은 길게 해서 
눈도 길어보이고 ^^
넘 잘됐죠?ㅎㅎ





앞으로는 검은색보다 다크브라운으로 해볼까봐요~
명함하나 가져왔어요 ㅎㅎ!

궁금하신 분들은 위에 연락처로 문의해보세요!















이태원속눈썹, 숙대속눈썹, 숙대입구근처속눈썹, 남영역근처속눈썹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