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만드는 보테가스타일  DIY가죽팔찌 만들기!

기존엔 꼬아진 끈을 사서 붙이는 걸로 끝났다면,
이번엔 끈을 손으로 직접 꼬아서 만들어봤어요!!

인디핑크색이 인기색상이라 요걸로 구입 ㅎㅎ



직접만드는 보테가스타일  DIY가죽팔찌 만들기!

처음엔 꼬는게 헷갈렸는데
한번 익숙해지고 나니 쉽더라구요 ㅎㅎ

끝 부분은 스카치테이프로 봉하고~
깔끔하게 잘라냈어요!



직접만드는 보테가스타일  DIY가죽팔찌 만들기!

마무리는 이렇게 ㅎㅎ!
뽁뽁이 마감장식을 붙이고
해골 참 장식을 달았어요!

역시 골드&핑크는 예쁜 조합!!~



직접만드는 보테가스타일  DIY가죽팔찌 만들기!

가운데에 다시 달았어요 ㅎㅎ




직접만드는 보테가스타일  DIY가죽팔찌 만들기!

색상이 너무 예뻐요!
맘에 드네요~



직접만드는 보테가스타일  DIY가죽팔찌 만들기!

팔에 껴보니 요런 느낌!
여성여성 하죠?



직접만드는 보테가스타일  DIY가죽팔찌 만들기!

회색이랑도 잘 어울리는 핑크색 팔찌!



직접만드는 보테가스타일  DIY가죽팔찌 만들기!

해골이 조금 커보이긴 하지만~~



직접만드는 보테가스타일  DIY가죽팔찌 만들기!

그래도 넘 맘에 드네요~ㅋㅋ





가죽팔찌 ,가죽팔찌만들기 ,가죽팔찌DIY ,DIY팔찌 ,DIY가죽팔찌 ,보테가스타일팔찌 ,팔찌만들기 ,DIY가죽팔찌만들기 ,우정팔찌 ,커플팔찌 ,커플팔찌만들기 ,커플팔찌추천 ,우정팔찌추천 ,여자팔찌 ,남자팔찌 ,커플아이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