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하고 자연스럽게 잘 붙여주는 속눈썹연장 논현속눈썹, 나니속눈썹

논현에 속눈썹 잘 붙이는 곳이 있다고 해서 찾아갔어요~
반포동 버스정류장에서 내려서 도보로 6분이면 가는 거리

골목에 있어서 모르는 상태에서 찾아가긴 조~금 어려웠어요 ㅎ
완전 골목은 아니지만..^^;




꼼꼼하고 자연스럽게 잘 붙여주는 속눈썹연장 논현속눈썹, 나니속눈썹

들어가자마자 깔끔한 화이트톤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던 나니속눈썹
대기하는 쇼파 앞 테이블에 간식도 준비돼있었어요~
센스!!

속눈썹연장 시술 전 알아두어야 할 사항을 잠시 읽어본 뒤
안내를 받고 베드쪽(안쪽)으로 들어갔어요~

추웠을까봐 차 준비해주냐고 물어보셨는데
급하게 하고 가려고 해서 안먹겠다고 했어요 ㅎㅎ



꼼꼼하고 자연스럽게 잘 붙여주는 속눈썹연장 논현속눈썹, 나니속눈썹

예약하신 분들이 꽤 많이 있더라구요
칠판에 적혀있었던 예약목록!

그리고 폭신해보이는 베드^^
저는 속눈썹 받을때마다 항상 꿀잠을 자곤 해서 베드도 나름 중요하게 생각해요 ㅋㅋ



.



꼼꼼하고 자연스럽게 잘 붙여주는 속눈썹연장 논현속눈썹, 나니속눈썹

벽에 메뉴판이 붙어있는데
밍크, 실크, 프리미엄실크까지!
종류가 다양해요~~

자연눈썹과 아이라인까지
반영구화장도 있어요!

영양제도 판매중인 나니속눈썹!

KC인증글루 사용으로 안심하고 받을 수 있는 나니속눈썹^^




꼼꼼하고 자연스럽게 잘 붙여주는 속눈썹연장 논현속눈썹, 나니속눈썹

기존에 받았던 속눈썹이 3주가량 되어서
이리저리 꼬이고 빠지고 ^^;
지저분해진 속눈썹




꼼꼼하고 자연스럽게 잘 붙여주는 속눈썹연장 논현속눈썹, 나니속눈썹

벽에는 모 별로 시술한 사진이 벽에 붙어있어요
J컬 C컬 CC컬..
이렇게 있던걸로 기억해요

밍크는 진한 얼굴에 맞는 화려하고 진한 모여서
저는 그보다 자연스러운
실크모 J컬에 9~10 섞어서 붙이기로 했어요




꼼꼼하고 자연스럽게 잘 붙여주는 속눈썹연장 논현속눈썹, 나니속눈썹


아이패치도 해주셔서 눈 밑이 건조하지 않고 촉 to the 촉!!



꼼꼼하고 자연스럽게 잘 붙여주는 속눈썹연장 논현속눈썹, 나니속눈썹


속눈썹 붙인지 얼마 지나지 않아
앞쪽 속눈썹이 꼬이는 편인데
앞쪽은 알아서 9mm로 넣어주셨어요~


기존 속눈썹을 떼고 붙이느라 
시간이 꽤 오래 걸려서 힘드셨을텐데도
친절하게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춥지 않게 난로도 틀어져있고
베드는 폭신폭신 한데다
꼼꼼하게 붙여주셔서 정말 좋았던,

다 붙이고 나서
내 속눈썹이 어떤 타입인지도 설명해주시고 ^^




꼼꼼하고 자연스럽게 잘 붙여주는 속눈썹연장 논현속눈썹, 나니속눈썹

저는 가늘고 숱이 많다고 해요
받는동안 한 두번 따끔 했는데
제 속눈썹 특성상 옆 속눈썹이랑 붙어버려서
그런거라고 하네요~

그래서 하나 떼어서 다시 1:1로 꼼꼼히 붙이느라
그런거라고 설명해주시고!

기존속눈썹 제거 후 다른곳들과는 다르게
점막 근처 각질도 하나하나 제거해주셧어요!



꼼꼼하고 자연스럽게 잘 붙여주는 속눈썹연장 논현속눈썹, 나니속눈썹


속눈썹 빗도 챙겨주시고
사용법도 말해줬어요~

덕분에 더 오래 갈 수 있게 관리할 수 있을듯!!!

1층에 위치해서 시술 받는게 보이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괜한 걱정이였나봐요~

오히려 마음놓고 쿨쿨 잤어요 ㅋㅋ




꼼꼼하고 자연스럽게 잘 붙여주는 속눈썹연장 논현속눈썹, 나니속눈썹


끝나고 속눈썹 빗도 따로 챙겨주신 세심한 나니속눈썹 원장님!
젊고 예쁘시고 실력도 최고인 원장님!ㅋ
논현에서 속눈썹 잘하는 곳 찾으신다면 여기!! 
강력 추천해요~~~!


INSTAGRAM 놀러오세요!
(아래 이미지 클릭)








나니속눈썹
연락처 : 02-6494-2599







신논현역속눈썹, 반포속눈썹, 논현속눈썹, 논현속눈썹연장잘하는곳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