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세톤이 없는 착한 리무버추천, 미샤 아세톤프리 리무버

가격 : 5,500원
용량 : 110ml

인터넷으로 봤을 때 5000원인줄 알았던 리무버
500원 더 올렸네요 ㅎㅎ







아세톤이 없는 착한 리무버추천, 미샤 아세톤프리 리무버

대부분의 리무버들은 아세톤이 들어있어
큐티클의 영양을 빼앗아 간다고 해요~

그래서 아세톤 프리 리무버를 알아보는데
몇 군데 파는데가 없더라구요~





아세톤이 없는 착한 리무버추천, 미샤 아세톤프리 리무버

그 중 가격도 적당하고 사람들이 추천하는 리무버
미샤 아세톤프리 리무버를 구매했어요!

OPI는 넘 비싸서..ㅋㅋ
OPI 손톱 강화제를 주문했는데
몇 일에 한 번씩 지워줘야 한다고 해요

아니면 누렇게 착색이 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이왕이면 손톱 보호하는 김에
리무버도 좋은 걸로 ^^





아세톤이 없는 착한 리무버추천, 미샤 아세톤프리 리무버

미샤 리무버는
은은한 로즈마리향이나요~





아세톤이 없는 착한 리무버추천, 미샤 아세톤프리 리무버

큐티클을 보호하면서 네일만 지워주는 건강한 리무버!
특유의 아세톤 향이 안나요!

백탁현상 없이 손톱을 촉촉하게 지워준다고 하네요!




아세톤이 없는 착한 리무버추천, 미샤 아세톤프리 리무버

꼭 화장품 같이 생겼죠?ㅎ
몇일 전 집에서 젤네일을 지우다 손톱이 다 긁히고..ㅠㅠ
만신창이가 되서
미리 알았으면 이걸로 지웠을 걸 하고 후회하는 중ㅎㅎ






아세톤이 없는 착한 리무버추천, 미샤 아세톤프리 리무버

투명한 액체의 아세톤프리리무버!





아세톤이 없는 착한 리무버추천, 미샤 아세톤프리 리무버

처음 뚜껑을 열면 이렇게 막이 있어요~





아세톤이 없는 착한 리무버추천, 미샤 아세톤프리 리무버

얼마전 젤네일 지우며
만신창이가 된 손톱!





아세톤이 없는 착한 리무버추천, 미샤 아세톤프리 리무버

안그래도 손톱이 얇은데다가
젤네일을 지웠더니 더 약해졌어요~





아세톤이 없는 착한 리무버추천, 미샤 아세톤프리 리무버

화장솜에 네일리무버를 듬뿍 묻혀서
지워줬어요 ㅎㅎ





아세톤이 없는 착한 리무버추천, 미샤 아세톤프리 리무버

네일이 남아있는 건 아니지만
미세하게라도 안지워졌을 젤네일들을 말끔히 제거!!






아세톤이 없는 착한 리무버추천, 미샤 아세톤프리 리무버

확실히 일반 아세톤향 나는 리무버에 비해 자극 없이 지워져요!
싸~한 느낌도 없네요

저처럼 손톱이 잘 깨지고 부러지거나
저자극 네일리무버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려요!


미샤네일리무버,아세톤프리리무버,네일리무버추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