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여행,거제도여행추천,거제도가족여행,거제도가족여행추천,가족여행,국내여행,거제도국내여행




간장게장이 먹고 싶다는 언니의 의견을 수렴해 ㅋㅋㅋ
간장게장 맛집 검색!!

대박난맛집 여기가 유명하더라구요~



지나쳐서 다시 돌아온 길ㅋㅋ



대박난맛집 입구!






간장게장 정식 사진!



대박난맛집 메뉴판




맛있을지도 프로그램에서 이곳에 방문해서 더 유명해졌더라구요~!
테이블은 8개만 있구요~




양념게장정식1인, 간장게장정식2인, 충무김밥1인 주문!
(간장게장은 무조건 2인이상 주문)





 


간장새우를 조금 주는데 안 비리고 맛있다!


된장국 엄청 시원함!





간장게장은 비려서 별로 안좋아하는데
많이 비리진 않았지만
개인적으로 간장소스를 별로 안좋아해서
양념게장만 계속 먹었어요 ㅋㅋ






양념게장이 진짜 맛있었는데요!~
양념게장 포장은 3만원이라고 해요!

 

 


맛있게 먹고 온 대박난맛집!

간장게장 맛있는곳으로 추천해요!






거제도여행,거제도여행추천,거제도가족여행,거제도가족여행추천,가족여행,국내여행,거제도국내여행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