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액정이 깨져서 불편하게 지내다 아이폰액정수리하러 갔어요!
대전가는길에 들린거라 천안 아이폰수리 잘하는 곳으로 알려진 애플월드로 갔답니다!~





 천안 아이폰수리 잘하는 곳으로 알려진 애플월드

중고폰판매, 매입 
선불폰 개통도 해주는 애플월드~!



 천안 아이폰수리 잘하는 곳으로 알려진 애플월드

강화유리필름이나 케이스도 판매중이에요!



 천안 아이폰수리 잘하는 곳으로 알려진 애플월드

액정교체나 부품교체에 대한 설명이 나와있어요!
액정은 재생제품과 정품추출제품으로 나뉘어요~
제가 받은건 정품추출제품!




 천안 아이폰수리 잘하는 곳으로 알려진 애플월드

기다리는 동안 TV도 볼 수 있어서 좋아요
지루하지 않아요^^

서비스센터보다 가격이 훨씬 저렴한 애플월드
같은 서비스라면 이왕이면 저렴한게 좋겠죠?!





고치기 전 액정 상태 ㅠㅠ





 천안 아이폰수리 잘하는 곳으로 알려진 애플월드

분해하기 시작했어요~
원래 8시까지 인데 늦는다고 말씀드렸더니 기다려주셨답니다!ㅋ

액정 교체 시작~~!



 

 천안 아이폰수리 잘하는 곳으로 알려진 애플월드

뚝딱뚝딱 하더니 15분만에 액정이 교체 됐어요 ㅋㅋ
정말 답답했었는데!!!



 

 천안 아이폰수리 잘하는 곳으로 알려진 애플월드

속이 다 시원..ㅋㅋ
고친 후에 이리저리 터치가 잘 되는지 테스트도 해보시더라구요
꼼꼼한 애플월드 ^^




 

 천안 아이폰수리 잘하는 곳으로 알려진 애플월드

고치기 전 액정과 고친 후 액정!
정말 속시원하네요 ㅎㅎㅎ




친절하고 서비스속도도 빠르고
아이폰액정교체 알아보고 있다면 
 천안 아이폰수리 잘하는 곳으로 알려진 애플월드
추천해드려요!!!





동영상은 수정하실 수 없습니다. 



연락처 : 010-8886-0905








천안아이폰수리,천안아이폰서비스센터,천안아이폰사설,천안아이폰액정수리,천안아이폰액정,천안아이폰수리센터,천안아이폰사설수리,천안애플월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