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번에 오케스트라연주를 보고 왔어요~
친구한테 표가 생겼다고 해서 처음으로 가보게됐네요 ㅋ

제가 본 공연은 박완콘서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진행된 공연이고
120분으로 나와있는데 실제 시간은 180분이었어요~



오케스트라연주 출연진은

박완, 주익성(지휘자), 김소현(뮤지컬배우), 정영주(뮤지컬배우)
루이스초이, 안드레황(색소폰연주자)



오케스트라연주 공연 정보!
1부에서는 뮤지컬배우 정영주와 
색소폰연주자 안드레황(폴포츠가 내한공연하면 꼭 같이 한다고 해요)
더블베이스 성민제

등이 나오고
아! 갑자기 홍지민씨도 나왔어요 ㅎㅎ
정말 예뻤던 홍지민씨
입담도 너무 좋았어요!




이번 오케스트라연주 공연은 새로운 형식의 크로스오버 콘서트로
크로스오버 심포니 오케스트라 + 아티스트 + 현대무용 + 그림의 만남

노래하는 동안이나 연주하는동안 뒤에서 그림이 나오는데
너무 잘 어우러지고 예뻤어요!



오케스트라연주 공연

정말 큰 공연장이었는데 꽉 찼던 대극장!






오케스트라연주 공연



오케스트라 연주도 너무 멋있고

지휘자님이 정말 고생이 많았겠구나 싶었어요!

진짜뒷모습만봐도 멋있음이 철철 묻어나던 지휘자님


그리고 색소폰연주도 너무... 

소리가 넘 예쁘더라구요~

그게 제일 기억에 남네요 ㅎ


많은걸 얻어가고 많은걸 듣고 본 

오케스트라연주 공연


추천해드려요!!!!^^



세종문화회관,세종문화회관대극장,박완콘서트,팝페라,뮤지컬배우,오케스트라,박완,주익성,김소현,안드레황,루이스초이,정영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