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에서 프로배구 경기 하길래 보러 갔어요~
안산상록수체육관 OK저축은행  프로배구 경기!
주말에는 주차할 곳이 많지 않으니 차를 두고 가는게 좋아요!




안산상록수체육관 프로배구 
C구열 2열 15,16 
예매하고 갔어요~~



 


안산상록수체육관 프로배구 좌석배치도




안산상록수체육관 프로배구 입구!!

티켓링크 모바일앱을 통해 예매하면
티켓을 따로 받지 않아도 되요~
입장하는 곳에서 홈티켓발권 버튼을 터치하면 바코드가 나오더라구요~




안산상록수체육관 프로배구 

드디어 입장!
 프로배구 는 처음보는데요~
OK저축은행이 안산 홈구장이여서
OK저축은행팀 응원!ㅋ




안산상록수체육관 프로배구 

몰랐었는데 프로배구를 보는 사람들도 많았어요!
그리고 사회보시는분도 너무 재치있고 재밌어서 시간가는줄 몰랐어요
 




안산상록수체육관 프로배구 

정말 키가 컸던 배구단선수들!
C구역이라 가까이서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응원을 몰라도 하나씩 들으면서 따라하다보니 어느새 ㅋㅋ
저절로 따라하고 있었다는..



안산상록수체육관 프로배구 


김세진 감독!
워낙 유명한 선수였어서 얼굴 다들 아시죠?
중간 쉬는타임엔 몸을 푸는 손수들!
 



 
안산상록수체육관 프로배구 


중간에 치어리더 타임도 있구요
 



안산상록수체육관 프로배구 


한국전력에 외국선수가 정말 잘하더라구요
바로티?
키도 엄청 크고~

중간에 비디오판독중이 나올땐 오심인지 정심인지 확인해줘요!
 



안산상록수체육관 프로배구 


 
응원열심히해서 선물도 받았어요 ㅋㅋ
로제와인! 



안산상록수체육관 프로배구 


경기가 빨리 끝났어요 ㅠㅠ
1시간 반만에..
OK저축은행이 져서 좀 아쉬웠지만
그래도 응원하는건 진짜 재밌었네요







안산상록수체육관 프로배구 

경기 끝나고 몸 푸는 선수들
다음에 또 보러가려구요!
재밌게 잘 보구 왔답니다!!! 




동영상은 수정하실 수 없습니다. 





안산상록수체육관,프로배구,프로배구경기,티켓링크스포츠경기,OK저축은행배구경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