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에서 서울디자인페스티벌 2016 이 진행중인데요
아직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소개해드리려구요

12/7~11일까지만 진행하는 서울디자인페스티벌
 2016




 서울디자인페스티벌 2016
빨강빨강한 색이 포.인.트



 서울디자인페스티벌 2016

입장하기 전 앞쪽에 디자인마켓이라고 
인테리어용품들도 판매중이었어요~




 서울디자인페스티벌 2016

좀 더 오른쪽으로 가면 티켓 발권이 가능하구요~
저는 친구랑 초대받아서 온거라 따로 티켓팅 하지 않았어요~
사전예약도 가능하니 홈페이지에서 알아보세요!

입구 들어가자마자 영디자이너 부스들이 보이고
(이때부터 빠져들기 시작..)




 서울디자인페스티벌 2016

의자부터 시작해서 쇼파, 라이터 등등
다양한 인테리어 용품들이 있었어요~




 서울디자인페스티벌 2016

아기들 옷과 엽서 다양한 인테리어인형도 있구요 !



 서울디자인페스티벌 2016

꽃이랑 도자기인형에 칠하는 물감까지 팔더라구요~
캔버스에 칠하는건 해봤지만
도자기인형을 칠하는 건 처음봤어요 ㅎ




 서울디자인페스티벌 2016

디자인 테이프도 팔고 식물이 들어있는 방향제도
식물전구도 어찌나 예쁘던지
혹이 쏙..ㅋㅋ




 서울디자인페스티벌 2016

가죽 팔찌랑 핸드폰 뒤에 손으로 끼우고 볼 수 있는 링?도 팔고 있어요~
핸드폰링은 17000원이라고 들었어요~




 서울디자인페스티벌 2016

양말도 팔구 벽에 걸 수 있는 진열대?도 팔구 있구요~




 서울디자인페스티벌 2016

제일 인기 많았던
#쾌슈퍼

세상에부러울것없어라 네온사인이 어찌나예쁘던지ㅎㅎ
질투, 걱정 등 라이터로 태워버려요~~





 서울디자인페스티벌 2016

그리고 또 지나치지 못했던
음악에 따라 분수가 올라오는 스피커
스피커 음량자체는 좋은지 모르겠던..

케이스도 정말 다양했어요~
쎄쎄쎄에서는 사진 찍을 수 있도록 포토존도 마련돼있어서
찰칵!



 서울디자인페스티벌 2016

잼스튜디오에서는 다이어리를 반값에 할인하니 내년다이어리 미리 구비해둬도 좋겠죠?
중간에 있는 지갑 사진은 소가죽으로 만든 지갑, 카드케이스등을 판매하는 곳이고
지롤말자는 헤어롤 이름이 G롤 이라서 ㅋㅋ 지롤말자
넘 귀엽죠?


 


 서울디자인페스티벌 2016

그리고 구매한!! 차량용 방향제
가격도 적당하고 
향은 시트러스/블랙체리/또뭐였더라..
무튼 3가지 종류 있는데 시트러스가 제일 좋았어요~
멀미 있으신분들은..ㅋㅋ 시트러스로
색은 블랙/화이트중에 고를 수 있는데 저는 블랙으로!
차량용 환풍구에 꼽아서 사용하는 방향제로 뚜껑을 열면 핸드폰거치대로도 활용할 수 있어요~
여러모로 가성비 좋은 제품!

1개의 방향제는 1달정도 유지가 되고
리필용으로 2개에 오천원에 구매 가능해요!

사진은 카톡으로 보내면 5~10분 내에 만들어주시더라구요







정신 못차리면 손에 이것저것 들려있을 수도 있어요 ㅋㅋㅋㅋㅋ
카드 놓고 가시는게 심신에 좋을 듯..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비싸지 않은 금액에
가성비 좋은 제품들이 많았어요~~

디자인용품 좋아하거나
이것저것 구경하는거 좋아하시면
진짜 잘 보고 오실거에요~



동영상은 수정하실 수 없습니다. 








코엑스전시,코엑스디자인페어,코엑스서울디자인페스티벌,서울디자인페스티벌,서울디자인페스티벌2016,코엑스가볼만한곳,코엑스데이트코스,디자인용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