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연극 동숭아트센터에서 다양한 공연을 하고 있는데요.
저는 요번에 놈놈놈을 보러 갔어요!



대학로연극 

평일 오후에 도착했더니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다행히 동숭아트센터는 내부에 대기석이 있어서 춥지 않게 기다릴 수 있어요~



대학로연극 

많은 분들이 공연시작전 들어가려고 기다리는 중..!




대학로연극 

놈놈놈 연극표에요~
공연장은 꼭두소극장!

소극장이라 아늑하고 아담한 분위기!



대학로연극 

좌석배치도!
관람료는 전석 4만원이에요~



대학로연극 

출연자들 ~
익숙한 얼굴들도 보이죠?!
저는 또오해영을 정말 재밌게 봤는데요!
거기에 출연한 배우 두 분도 출연하시더라구요!




대학로연극 

출연진들!
평일에는 8시에만 공연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대학로연극 

동숭아트센터 주차장
1층에도 있지만 지하에도 주차장이 있어요!~
연극표를 보여주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답니다!



대학로연극 

동숭아트센터 1층에는 카페가 있어요~
여기서 기다려도 된답니다!



대학로연극 

꼭두소극장 내부!
예쁘게 꾸며놓은 세트장~


<시놉시스>

여자 이야기만 하는 두 남자 병호와 승진.
그리고 그 남자들의 이야기를 들어주는 한 남자 철용.
10년 넘게 매일같이 붙어 지냈지만 제대로 알지 못했던 그들의 진짜 이야기.
민지의 남자는 누가 될까?


처음에 나오신 연기자분이 선물 몇개 나눠주시고
(저도 하나 챙겼지요 ~ ㅎㅎ)
바로 연극 시작!

관객과 소통하는 연극
정말 자연스럽게 참여하게 되더라구요 ㅎ
세 분 다 연기를 너무 잘해서
몰입도가 높았어요!
2시간이 너무 금방 지나가더라구요

감정이입을 정말 잘 하던 배우들
중간에 소소한 재미까지 ^^




대학로연극 놈놈놈


크리스마스나 데이트장소로 어떨까요?!










대학로연극,연극놈놈놈,대학로연극놈놈놈,대학로연극추천,동승아트센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