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읽기 좋은 카페가 있다고 해서 찾아간 곳!






인테리어도 맘에 들고 무엇보다 조용해서 좋았어요~




여긴 드립커피 만들어 주는 곳!




강릉 복고다방

항상 갈때마다 뭐 하나라도 더 챙겨주려고 하시는 아주머니



매드포갈릭 윈터가든스테이크!

겨울 한정으로 현재 매드포갈릭에서 쿠폰도 주고 있으니 먹어보세요!

맛있어요~~~



매드포갈릭 갈릭 스노잉 리조또였나.. 기억이 ㅎㅎㅎ

이거 정말 맛있어요!

마늘 성애자라면 좋아할만한 맛





둔산동 홀리크로스 카페 메뉴판




크리스마스느낌 물씬 풍기는 인테리어



둔산동홀리크로스 비엔나헤이즐넛! 주문

좀 아쉬웠던게 너무 달았다 ㅠㅠ




손님은 많은데 생각보다 조용했다!!



파닭 선호도 1위라는 치코파닭




배민을 통해 주문 ㅋㅋㅋ




친구가 찍어준 블로거의 열정.jpg



홍대 바베큐 오스틴,

알고보니 강남역에도 있었던 곳@








강남역 카카오프렌즈샵

처음 가봤는데 눈을 뗄 수 없었던 ㅋㅋㅋ





중간중간 포토존도 있어서 좋아요!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



강남역 토끼정






두번째 방문인데 기존보다 크림우동이 느끼해졌어요 ㅠㅠ





양재 치코!

인테리어가 특이했던 곳!

칵테일 한잔 하기 분위기 좋구요~

음식도 맛있어요!







구미 정성식당

조만간 포스팅 올라옵니다~~ㅋㅋ



오픈한지 그리 오래되지 않은~

구미역 주변 돌아다니다가 눈에 확 띈곳!





인테리어도 예쁘고 이미 유명한 카페 커피라운지

주인언니도 너무 친절해요!






서울디자인페스티벌 코엑스에서 매년 열리는 디자인페어에요~






여기 들르면 손에 무언가 쥐고 나오게 되는 ㅋㅋㅋㅋ

지름신이 강림하게 되는 곳



최갑수 #우리는사랑아니면여행이겠지
친구가 추천해줘서 읽게 된 책!




둔산동 홀리크로스!




 







셀카 엄청 나오구요 ㅋㅋㅋ



 



마무으리!






강남역카페,강남알베르,강릉카페,강릉복고다방,매드포갈릭,매드포갈릭대전점,매드포갈릭윈터스테이크,매드포갈릭할인쿠폰,둔산동카페,대전둔산동카페,둔산동홀리크로스,파닭추천,대전배달치킨,대전치코파닭,머스터드파닭,구미커피라운지,구미아주어픽처,홍대오스틴,카카오프렌즈샵,강남카카오프렌즈샵,강남역토끼정,양재치코,양재칵테일,구미정성식당,서울디자인페스티벌,코엑스전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