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닭개장,강릉복고다방,가장맛있는족발대전,홍콩반점0410,셀에수크레과천,과천파스타,대학로엠팩토리,대학로디저트,토피피초콜릿,공차논현점,타로밀크티,한일정육점,디델리상록수점,안산상록수체육관,프로배구,의왕카페,의왕모우,신사동겟썸커피,이태원3섹션,이태원루프탑바,아이언맨피규어,상수오스틴,상수플래터,박완콘서트,양재치코






강릉 가서 닭개장 먹었는데
반찬도 맛있고 음식도 너무 맛있었어요~




인당 6천원이었나?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었던 닭개장



복고다방 강릉점
저렴하고 특이한 디저트와 음료가 있는 곳!



복고다방 티라미수라떼!
진하고 맛있어요~



서비스로 주신 뻥스크림!
뻥튀기안에 녹차아이스크림 맛있어요 ㅎㅎ



대전 가장맛있는족발!
여기꺼 맛있었어요~



홍콩반점0410 대전~
오랜만에 간 홍콩반점0410
간만ㅇ ㅔ 먹어도 여전히 맛있는 탕수육



홍콩반점0410 짬뽕밥!



대전 고깃집인데 이름을 까먹었네요~



셀카삼매경ㅋ



과천 셀에수크레 

마늘새우피자 이거 맛나요~~



셀에수크레 파스타



복고다방 티라미수라떼 또 먹었어요 ㅎㅎ



대학로 갔다가 디저트카페
엠팩토리!
딸기치즈타르트 넘 맛있어요~



토피피 이거 맛있어서 아침마다 몇개씩 주워먹었던 ㅋㅋ




공차 논현점!
따뜻한 타로밀크티는 첨 먹어보는데
나름 매력있었던!

차가운게 더 맛있긴해요~



한일정육점!
이태원 맛있는 고깃집!



디델리 상록수점
간만에 간 디델리인데 단맛이 좀 덜해지고
라면을 넣어주더라구요~



안산 상록수체육관 프로배구!




귀여운 오키와 도키



투썸에서~ㅋㅋ


 


의왕에 드라이브 하러 갔다가 카페모우~
여기 내부 인테리어 넘 예쁨




신사동 샵567가서 머리하구 ㅎㅎ
맘에 들어서 또 셀카삼매경



이태원 루프탑바 3섹션ㅋ
분위기 좋아요~~



아이언맨 피규어 ~ 



하늘이 넘 예뻐서~~



상수에 오스틴
플래터가 넘 맛있어요~!
양도 많고요




신사동 겟썸커피
카푸치노가 유명한 듯!
가게되면 스콘 꼭 먹어보시길!



아이언맨 보조배터리!



박완콘서트
VIP석이라 가까워서 좋았던!



신사동 네일501가서 네일도 받고~






양재 치코~ 술마시기 좋은 분위기!
퀘사디아도 있어요!



강릉닭개장,강릉복고다방,가장맛있는족발대전,홍콩반점0410,셀에수크레과천,과천파스타,대학로엠팩토리,대학로디저트,토피피초콜릿,공차논현점,타로밀크티,한일정육점,디델리상록수점,안산상록수체육관,프로배구,의왕카페,의왕모우,신사동겟썸커피,이태원3섹션,이태원루프탑바,아이언맨피규어,상수오스틴,상수플래터,박완콘서트,양재치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