둔산동세븐팩토리모먼트,강남역가비터,강남역카페,오빠닭파닭,망원동밥집,망원동블락커피,한솥도시락,안산중식당,안산단야,이디야커피,사당비엔나커피,사당유어플레이스,한남동아리에코,한남동앤드,이태원배달떡볶이,인사동카페,인사동여기쯤,양키캔들,한남동세임카페,빽가카페,한남동잼앤브레드,강남역떼시스,이태원아가리코,무스너클,무스너클패딩,무스너클스틸링,여성패딩,안산배구








둔산동에 예쁜 카페 세븐팩토리모먼트!




평일 낮에 가면 조용하고 좋다~
롤은.. 그냥무난




강남역 가비터 카페
내부 인테리어도 예쁘고
음료도 맛있고!!!
디저트도 맛있는 카페




오빠닭 파파닭
요거 소스도 가볍고 맛있음!!
겉은 바삭!!



망원역 근처 밥집!
한식전문점인데 반찬이 다양했음
음식은 무난!!



제육볶음



순두부찌개
(요건 쏘쏘..)



망원동 블락스카페 ㅋㅋ
피규어가 정말 많았는데
남편분이 15년동안 모은거라고~
이 강아지도 넘 귀엽고 ㅋㅋㅋ



대학로 한솥!
맛있었음ㅋ
바로 튀겨내서 줘서 따뜻!!



안산 단야 중국집!

짬뽕~
(정말 빨리 나왔는데 국물은 덜 뜨거웠음ㅠㅠ)



탕수육도 맛있다!
바삭바삭 했음



안산 이디야!




요거프레소 초코라떼!~
덜 달았던 초코라떼



인사동 여기쯤 카페
전통 찻집!
라떼 맛있었음~~



양키캔들~
향이 넘 좋다!
분위기도 좋고



가비터에서 ㅋㅋ




한남동 빽가카페
인스타에서 핫한 카페






세임카페!


인테리어가 넘 독특함!!!



한남동 잼앤브레드
스콘으로 유명한 빵집




한남동 카페 아리에코
시그니처음료가 있는 카페



독특한 인테리어,
썸머라떼 넘 맛있다~~







사당 브런치카페
검색해보고 찾아갔는데
정말 괜찮음!!
가성비 좋은 곳




사당 유어플레이스!





한남동 앤드랩!
디저트 가격이 적당하고
종류가 다양하다!!!




플랫화이트였나!
이거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맛있음



크림뷔렐레
다 먹고나면 좀 느끼~~



강남역 떼시스
티라미수라떼로 유명한 곳!
분위기 좋음~~





이태원 아리에코
와인 저렴하게 먹기 좋은 곳




이태원 배달 떡볶이
요기 넘 맛있음!!!
치킨보단 떡볶이 추천~



무스너클패딩 ㅎㅎ




사이즈 S 로 샀어요~
저는 44~55 사이로 44반정도 사이즈 ㅋㅋ
애매한 사이즈인데
XS이 딱 맞긴 하는데
두꺼운 옷 입고 입기엔 꽉 끼는..



신사동 라벨라에서
헤어 & 메이크업 받고




너무 꼼꼼하게 잘 해주시는 태오팀장님!!!



 


위더스푼 강남
분위기 좋다~
데이트할때 굿!








안산에 배구보러~~~
이겨서 넘 좋았던!



둔산동세븐팩토리모먼트,강남역가비터,강남역카페,오빠닭파닭,망원동밥집,망원동블락커피,한솥도시락,안산중식당,안산단야,이디야커피,사당비엔나커피,사당유어플레이스,한남동아리에코,한남동앤드,이태원배달떡볶이,인사동카페,인사동여기쯤,양키캔들,한남동세임카페,빽가카페,한남동잼앤브레드,강남역떼시스,이태원아가리코,무스너클,무스너클패딩,무스너클스틸링,여성패딩,안산배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