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평소 이가 많이 시린편이라 찬 음료나 물을 잘 안마시는 편인데요
이가 흔들리거나 붓고, 시리거나, 피날 때 사용하면 
바로 효과를 볼 수 있는 치약이 있다고 해서 사용해봤어요






유니테인 홍삼치약
용량 : 80g
가격 : 9,900원

화학성분이 없고, 주의사항이 없는 치약이라 
임산부나 유아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홍삼,매스틱,몰약함유로 특허증도 받았다는 천연치약
치주염, 치은염, 잇몸질환 예방에
치태와 구취제거에도 도움을주는 치약!




홍삼은 인삼을 9번 찌고 말리는 9증9포 과정 중
독자개발한 우량 바실러스로 발효시켜
인삼 사포닌인 진세노사이드의함량과
종류 및 체내흡수율이 증가되고
혈류개선이나 면역, 향균, 항산화 효과가 좋다고 해요!!

미르는 몰약나무의 수액으로
고대 이집트나 유럽 등지에서 진귀한 약재로 쓰였고
성경과 동의보감에도 기록돼있다고 하네요
잇몸질환과 치태 및 구취제거에 좋은 성분!





잇몸질환과 풍치를 치유하는 제품
인플란트를 고민하고 있거나 치아가 좋지않은 분들이 치과가기전 사용하면 좋은 제품이에요




특히 입냄새가 신경쓰이시는 분들에게도
효과가 좋은 제품!!




홍삼이 들어있어서인지 색이 조금 특이하죠?
강황이 생각나는 색 ㅎㅎ
그렇다고 카레맛은 아니구요 ^^;;




화학성분없고, 양치 후에 싸한 느낌이 없어서 좋았어요
일반 치약을 써보면 알싸한 느낌때문에 얼얼하거나 이상한데 그런 느낌이 없었어요 ^^

거품도 일반 치약에 비해 확실히 적더라구요
거품이 적은 이유는 화학계면활성제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이라고 해요
입안의 텀텀함과 미각신경을 마비시키지 않는 치약!

치약이 9천원대라고?
놀라시는 분들~!

치약은 잘못하다간 삼키게 될 수도 있는데
이빨에 바로 닿기 때문에 특히나 좋은 제품을 써야겠죠?!


천연에 가까운 치약을 만들려고
식물성 천연약재로 제조했기 때문에
유해 화학성분에 민감하게 반응하시는 분들에게는 호응을 받는 제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