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보러간 대학로 연극!
로맨틱코미디 장르를 좋아하기 때문에 어떤걸 볼까 하다가 "극적인 하룻밤"을 보기로 했어요!

2014년 9월에 시작된 로코, 극적인하룻밤 연극
런닝타임 : 110분





인터파크에서 무려 평점 9.3점을 받은 극적인하룻밤
대학로 연극 1위
커플 선호도 1위를 차지했다고 해요!

제목부터 조금 자극적이죠?ㅎㅎ




혜화역 2번출구에서 도보로 3분이내에 있는 바탕골소극장!

지하철역과 가까워서 좋네요~~!



표를 먼저 받고! 기다렸어요~
20분전부터 입장이 가능해요!
엘레베이터가 좁으니 미리미리 가는게 좋아요~



도착하니 이미 몇자리 빼고 만석인 소극장

연애를 하다보면 내숭도 많이 떨고 속마음을 숨기는 분들도 꽤 많으실텐데요.
요즘은 솔직하게 오픈하고 얘기하는게 트렌드죠~~

거침없이 솔직하고
내숭없이 짜릿하게
누구나 공감할 수 있도록 만든 연극.
19금 연애래요 (속닥속닥)



사랑도 이별도 실패한
연.알.못 들을 위한 러브프로젝트!

진도는 안나가고 썸만 타느라 속타는 당신!
이별이 두려워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고민하는 당신!
솔로된지 N년차, 주변 커플만 보면 괜시리 화나는 당신!

이런 분들께 추천해드려요~ㅎㅎ



"시놉시스"

친했던 형과 사랑했던 옛 애인의 결혼식에 씁쓸한 기분으로 참석한 청훈!
연어초밥 내놓으라며 막무가내로 엉겨붙는 이상한 여자 시후~

실랑이 도중, 각자의 애인이 서로 눈 맞아 결혼했다는 사실을 알게되고..

시후는 정훈에게 하룻밤만 같이 자자고 보채고,
정훈은 엉뚱한 그녀의 매력에 호기심이 발동한다.
정신차려보니 어쩌다 하룻밤을 보내게 된 두 사람!

둘 앞에 펼쳐진 극적인 하룻밤은?



나오는 대사들에 대해 공감도 많이 되고
우리 주변에 흔히 있을법한 고민, 생각 들..
연극을 보며 조금 더 이해가 되고 
해답을 들을 수 있었네요~~

보는 내내 너무 깔깔대느라
입 주변이 아팠다는 건 안 비밀!!

남자배우의 맛깔진 욕(?) 덕분에 한참을 웃었네요 ㅎㅎㅎ
깔깔대며 마음편히 보고 싶은 연극 추천해드려요~~

다만 19금이라 조금 야시시(?) 하답니당~~ㅋㅋ
너무 재미있게 봣어요!!!!!
배우들의 연기력 덕분에 몰입도도 최상이었네요~!
너무 진중하지만도, 너무 장난기어리지만도 않았던 딱 좋았던 연극이에요













극적인하룻밤,극적인하룻밤연극,대학로연극,연극극적인하룻밤,대학로연극순위,대학로극적인하룻밤,대학로바탕골소극장,극적인하룻밤좌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