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외로 쾌변을 못해 고민이신 분들이 많더라구요!
장속까지 시원하게 아랫배의 불쾌함을 날려주는~ 알로에센스정!




화장실을 갈때마다
한번만이라도 시원하게... 가고 싶다면
알로에센스정~

쾌변 기능성분인 안트라퀴논계화합물은
알로에 껍질속에 많이 들어있는 지표성분이라고 해요
"쾌변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분"이랍니다!



제주산 알로에 사용으로!
알로에아보레센스사 무려 95%나 첨가돼있어요 ^^

3개월 용량으로 넉넉하게 나온
알로에센스 정!

건강한 노후를 위해서는
철저한 건강관리가 필요한데요~

제주도에서 재배되는 알보레센스알로에만을 이용해서
국내산 제품으로 숙성된 아보레센스알로에잎만을 수확해 제조한다고해요!



오래 드시고 싶은 분은 6개월분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셔용 ㅎㅎ

대장에서의 수분량을 높여 
배변활동을 원활히 하도록 도와줘요~~

안전한 제품이랍니다!ㅎㅎ



아보레센스는 비해 없는 품종으로
3년 이상을 키워야 하는 알로에베라와 달리
1년을 키워 수확한다고 해요!



권장량은 1일 3회
1회 3정씩 식후에 먹으면 되지만

권장량을 먹다가 설사가 나면
먹는 양을 줄여주면 된다고 해요 ㅎㅎ
별다른 개선을 못봣을 경우에는
드시는 양을 늘려도 된다고 하네요 ~^^



뚜껑을 열었을 때
공기가 통하지 않게끔
중간막이 있어서 좋아요!




알로에정이 많이 크지 않아서 삼키기 부담스럽지 않은 크기!
매일 화장실 잘 가고 싶다면 알로에센스정!!
꾸준히 섭취해보셔요~~









하이알로에, 알로에, 알로에 아보레센스, 건강기능식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