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부터 너무 가보고 싶었던 아인스월드!
데이트하기 좋을거라고 생각했는데
가족단위로 많이오더라구요~~

아이랑 같이 많이들 오시는듯^^
한쪽엔 간단히 식사할 수 있는 상가도 있고요
풍선터뜨리기 체험도 해볼 수 있어요!




배고파서 도착하자마자 뉴욕핫도그
칠리핫도그 주문했는데 넘 맛있네요 ㅎㅎ



본격적으로 구경시작!
끝나기 1시간 반전에 도착해서 부랴부랴 돌아다니기 시작!

생각보다 구경도하고 사진찍는 시간이 꽤 걸렸어요~~
여유있게 2시간 정도는 생각하고 오셔야 할 듯!



중간에 쉴 수 있는 벤치도 있고
사진찍느라 바쁜 사람들 ㅎㅎ



파리를 가보지 못한 마음을 대신 미니어처로 ㅎㅎ

보수공사가 안되어있어서그런지
깨져있는 미니어처도 있고
색이 바래서 엄청 감탄할 정도는 아니었어요 ㅠㅠ

대신 저녁에 가면 예쁠듯!



이탈리아, 요르단도 보고 왔습니다 ㅎㅎㅎ



시드니랑 미국도 갔다왔구요!ㅋ
다만 미니어처 건축물을 찍다보면 뒤에 아파트가 보여서..아쉽





1시간 넘게 구경하다보니 

시간이 다됐다며 오신 관리인 분 ㅠ_ㅠ

엉엉.. 마지막은 거의 눈으로만 살짝 쓸듯이 보고 왔네요
데이트하기도 괜찮고
가족단위로 오면 정말 좋을 것 같은 곳!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