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이시언' 편을 보다가 알게된 레트로카페
레트로게임기를 만져보고 해볼 수 있는 카페에요~~

남부터미널역쪽에 위치한 "트레이더 카페"
11시에 오픈하는 곳이에요!!



오픈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서 도착했더니 자리가 꽤 많아요~
벽쪽에는 게임팩들이 많은데 이건 소장용이고
판매는 하지 않는다고 해요!




이쪽은 카운터쪽인데 팩도 판매하고 있어요 ^^
슈퍼마리오~~



창가쪽에도 게임기가 있고 (재믹스, 패밀리? 등등)
오락실에 있는 게임기도 있네요 ^^



저도 어릴 때 봤던 게임팩!!
넘 귀엽죠 ㅎㅎㅎ



기둥에 붙은 이시언 사인!!
은지원씨도 같이 온거 아시죠?ㅋㅋ



남자친구가 먼저 게임을 시작하고!
음료는 아까 주문하고 왔어요~
(음료값만 내면 게임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카페)


배고파서 샌드위치와 음료를 주문했어요 ㅎㅎ



다 영어로 써있어요~~~
게임팩은 빼지 말라고 하니 참고하세요!ㅋㅋ



테트리스, 서커스 등등..
저는 서커스에 빠져서 한참을 했네요 ㅎㅎ





펭귄게임도 마무리로 하고 나왔어요 ㅋㅋㅋ
옛날게임 신나게 하다 나와서 좋았어요!!!
어렸을 때 기억도 나고 ㅋㅋㅋ
사장님도 친절하세요 ^^










남부터미널레트로게임,레트로게임카페,재믹스카페,게임카페,옛날게임기카페,나혼자산다이시언게임카페,레트로게임기,슈퍼패미콤,이시언게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