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날은 너무 좋은데 미세먼지 때문에
서울 실내 데이트 알아보다가
서울 근교 데이트 하기 좋은 곳!!

하남 스파필드 다녀왔어요!~~~
지하 1층에 주차하고 ㅋㅋ



하남스타필드 안내도

층수가 4층까지 있는데
저희는 1~3층까지만 둘러봤어요!



지하 1층에서 1층 올라가는 길!

1층 올라가니 신세계!!!
엄청 넓은 쇼핑센터 ㅋㅋ

맨아래 있는 사진은 빈브라더 카페!
오픈된 카페라 독특했어요!



신세계 계열이라 그런지
신세계 간판이 여기저기 보이네요~~

없는 브랜드가 없을만큼 다양했던 브랜드샵들



티파니, 셀린느, 루이비똥..!!



세인트로랑, 골든구스, 펜디 등

명품샵이 주르륵..!!



풍선들 넘 예쁘죠~?ㅋㅋ
어린이날이라 레고 체험 팝업스토어도 있네요!



키즈카페 앞에서 ㅋㅋㅋ
레고랑 사진찍기 ㅋㅋㅋ



배고파서 잇토피아 ? 그쪽 가보니
식당가가 모여있어요~~~

어떤걸 먹을지 둘러보는데
음식점이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다만 밥보단.. 피자류나 바베큐 등등..이 주를 이루는 음식점들~~



여길가도 저길가도 사람이많네요~~



저희는 도리아를 먹기 위해 
콜리지 레트로에 가서 주문 햇어요~

번호표(기계) 들고 기다리는 중...
사람이 많아서인지 음식이 금방 나오는 편은 아니에요~~



함박스테이크랑 도리아리조또인가..
주문했어요!
함박스테이크에서 육즙이 좔좔~~
엄청 부드러워요
도리아리조또도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

치즈가 옴팡지게 들어가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풍선이 너무 예뻐서 찰칵
피카츄 풍선 이뻐서 찰칵
아이들 옷이 넘 예뻐서 찰칵!



그리고.. 가전제품 및 피규어를 살 수 있는 곳!!!
입성~~ㅋㅋ

오락기도 있네요 ㅋㅋ



피규어 구경~~~
넘 귀엽지 않나요 ㅋㅋ



 맥주바도 있는데~
옆에 있는 맥주들을 사서 먹어도 되는건지는 정확히 모르겠어요!
맥주 종류가 다양하고 가격도 괜찮은 편인것 같네요~~!














서울근교데이트,서울근교,서울근교가볼만한곳,서울가볼만한곳,서울드라이브,하남스타필드,서울복합쇼핑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