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스닷컴에서 평이 좋아서 예약한 서귀포 퍼스트70호텔!

이번년도 초에 오픈햇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에 호텔사진으르 올리면 조식을 할인받을 수 있다고해요!

 

 

1층 로비는 요러한 느낌
라운지와 카페, 편의점이 있어요~

 

엘레베이터가 4개나 있어서 기다리는 시간이 그리 길지 않아요~

 

2층~10층까지 객실이고 그 윗층으로는 하늘공원이 있답니다 :)

제가 묵은 층인 9층 도착!

 

 

9층 객실내에서 본 풍경!

 

Family Twin Room (Deluxe) 에 숙박했어요~
더블침대 2개가 들어있는 룸이구요

 

TV도 꽤 크고 선반과 금고  커피드립백과 녹차티백이 구비되어 있어요~

 

 

 

저녁에는 요러한 느낌 ! ㅎㅎ
화장실도 깔끔하고 룸컨디션도 좋고 부대시설도 이정도면 괜찮아요~
가족여행갈때도 연인끼리 가기에도 좋은 #서귀포더퍼스트70호텔

조금 아쉬웠던 건 화장실에 잠금장치가 안된다는 것..ㅎㅎ
그거빼곤 다 좋았어요~

 

하늘공원도 올라가봤어요~ ㅎㅎ

 

테이블도 여러개고 뷰가 너무 좋아서 계속 있고싶었던 곳 ! ㅎㅎ

 

https://smartstore.naver.com/raracase/

스토어팜 구경오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