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역 정류장 내려서 
엄청 가까운 위치에 있는 하남돼지집 시청역점!

매장 바로 앞에 TV에 출연한 내용이 계속 나오더라구요 ㅎㅎ



1층에 위치한 하남돼지집 시청역점은
꽤 넓었어요~~!!

20~30테이블 정도 있어요^^
회식하기에도 딱 좋은 장소



하남돼지집 메뉴판

고기메뉴가 주 메뉴에요~~
다들 아시겠지만 ㅎㅎ
저녁시간쯤 갔는데 1/3정도 차있더라구요 ㅎㅎ


상추쌈, 김치, 부추무침, 명이나물
기본 찬들이에요~
하남돼지집은 명이나물이 유명하죠^^



의자를 열어보면 앞치마가 있어요 ㅎ
짐은 여기에 넣어두면 돼요 ㅎㅎ


모듬한판 주문한 고기가 나오고!!
2명이서 먹기 딱 좋은 양 ^^

초벌이 되서 나오기 때문에
먹기가 편하고 좋아요 ㅎㅎ
냄새도 안 배고^^



고기 구워주시는데 손이 어찌나 빠른지
그리고 골고루 너무 잘 익혀졌어요 ㅎㅎ

김치에 참기름도 넣어서 고소하게 구워주는중 ㅎㅎ



고기가 다 구워지고~~
명이나물에 김치, 쌈장까지 찍어 고기를 싸먹으니!
정말 맛있네요 ^^

친절하고 고기도 잘구워주시던 직원분!!



맥주가 빠지면 아쉽죠 ㅎㅎ
옛날도시락도 주문해서 맛나게 먹었답니다 ^^













서울시청역맛집, 서울시청맛집, 북창동맛집, 서울시청회식장소, 남대문맛집, 덕수궁맛집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