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분의 블로그를 보고 무작청 찾아간

 #이태원조용한카페 #아르보

 

 

오픈시간이 조금지난 이른 시간에
도착했더니 카페는 한산했어요

예쁜 꽃이 카운터에 놓여있는걸 보고
찰칵- 찰칵-

 

 

메뉴판 참고하세요

디저트종류는 스콘이랑 피넛케익? 정도가 있어요

 

 

 

카운터 오른편을 보면
스콘이 진열되어 있답니다~

비주얼은 쿠키에 가깝지만
스콘이라고 적혀있어요

 

 

 

1층내부는 요러한 느낌

 

 

바형 테이블도 있구요-

 

 

햇빛이 예쁘게 내리쬐는게 어찌나 예쁘던지-

 

 

 

1층도 2층도 베란다쪽 문이 활짝 열려있어요

 

 

 

 

잡지진열대도 감각적!
사장님 혼자 운영하시는 것 같았어요-

 

 

 

한편에는 식물을 두어서 힐링되는 느낌 !

 

 

 

2층으로 올라가 볼까요?

 

 

 

 

 

 

화이트와 우드 식물의 조화로 된 인테리어구요
저는 1층에 비해 2층이 훨씬 맘에들더라구요

 

 


 

 

#이태원조용한카페 #아르보

여기저기 구석구석 다 예쁜 2층

 

 

저는 창이 크게 뚫려있는 곳 앞 테이블이 젤 예쁘더라구요ㅎㅎ
낮에도 햇살이 내리쬐 예쁘지만, 저녁에 오면 더 예쁠것같은 카페였어요 !

 

 

 

사진은 못찍었지만
2층엔 대형거울이 있어서 포토존으로도 쓰일것 같아요

 

 

'

 

아이스라떼

 

커피맛은 쌉싸름한데 
우유맛에 더 가깝다고 해야할지, 밍밍한 맛이나요
커피 원두 향은 안느껴지는ㅜㅜ

 

 

 

식물과 정말 잘 어울리는 마음이 편안해지고 눈이 즐거운 카페에요
2층 벽쪽엔 킨포크와 매거진B 잡지가 진열대에 비치돼있는데 감각적인 느낌ㅎㅎ
이렇게 잘 어울려도 되나요??

 

 

 

햇살이 창문을 비춰내 만들어진 그림자
요기서 눈을 뗄 수 없더라는 ㅎㅎ

 

 

 

조용한 동네의 언덕배기에 위치해
일부러 찾아오지 않는 한 못찾아 올 것 같아요

다행히 이런 예쁘고 조용한 카페를 발견해서
열심히 책도 읽고 즐기다 왔답니다 :)

 

 

 

스토어팜 놀러오세요~

 

 

 

#이태원카페 #이태원조용한카페 #이태원혼자가기좋은가페 #이태원공부하기좋은카페 #이태원혼자 #이태원책읽기좋은카페

 

+ Recent posts